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홍콩 택시(레드)-Toyota Crown Comfort Taxi

728x90
반응형

도요타 크라운 컴포트 택시(홍콩)
토미카 정보
——————

이번에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바로 홍콩 택시시리즈 중 하나인 빨간 택시입니다.
홍콩 택시 시리즈가 워낙 색감이나 표현이 뛰어나서 전부 구매했는데요 레드가 홍콩 시내를 다니는 택시다 보니 홍콩 여행 때 흔히 볼 수 있는 택시입니다 ㅎㅎ

붙이는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근데 안붙여도 딱히 지장은 없을 듯하여 스티커는 붙이지 않았습니다

홍콩 택시는 시리즈마다 박스 디자인도 달라서 항공샷 첨부 ㅎㅎㅎ

도어 오픈 기믹도 첨가 되어있네용 ㅎㅎ

아 그러고 홍콩 택시는 홍콩버전에서는 홍콩 미니 라이센스도 동봉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국에서 사는 제품엔 없네요 ㅠㅠ 은근 귀욤하던디 ㅠ

번호판 자리가 넉넉해서 만들어 붙여도 되겠네요 ㅎㅎ

토미카 서스펜션 기믹까지 ㅎㅎㅎ 꾹꾹😽
홍콩 시리즈는 한개만 산사람은 없을 정도로 한번 사면 색상별로 사버리게 되는 시리즈인 거 같습니다 ㅎㅎ
리얼리티가 뛰어나면서도 앙증맞음을 유지한 토미카라 적극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