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케밥 트럭(스즈키 캐리 모바일 캐터링 트럭)

728x90
반응형

​​​​케밥트럭(스즈키 캐리 모바일 캐터링 트럭)
토미카 정보
——————

이번엔 목동이마트에서 겟해온 케밥 트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푸드트럭 토미카에 꽂혀서 이곳저곳 찾고있는데 전에 나온 푸드트럭들은 이미 품절이거나 가격이 상당하네요 ㅜㅜ

용케 득한 케밥 트럭이라도 소개해드리렵니다. 제 첫 푸드트럭 토미카 ㅠㅠ

상당히 깜찍한 비쥬얼이죠? 국내번호 57번의 케밥 트럭은 아기자기한 색감을 자랑합니다

도어를 열면 이렇게 케밥 터키?아저씨와 롤에 걸려있는 통큰 고기가 롤에 말려있습니다;;ㅋㅋㅋ

뒤엔 문도 있네요? (물론 열리진 않습니다ㅠ)

오른쪽 왼쪽 모두 케밥샵이란 프린팅이 되어있습니다. 스티커가 아니라서 만족스럽네요 ㅎㅎ

마지막 기믹으로는 토미카 서스펜션을 탑재하고있습니다.

토미카의 아기자기함이 가장 잘드러나는 제품이 푸드트럭들이 아닐까싶습니다 작은 스즈키 트럭에 오밀조밀하게 식기들이 배치되어있는게 매력적입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