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일본 택시(도요타 크라운 컴포트 택시)

728x90
반응형

도요타 크라운 컴포트 택시
토미카 정보
——————

이번엔 일본 택시 토미카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우리나라 택시랑은 다르게 중후함을 자랑하는 택시입니다. 문이 자동문이라 손님이 열 필요가 없고 친절도는 우리나라 기사님들과는 비교하는게 미안할 정도로 친절합니다. (이런건 우리나라 택시들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해요;) 어쨌든 색표현이 우수해서 세단을 보는 듯한 제품입니다. 텍스트보단 사진이 백배 더 잘느끼시겠죠? ㅎㅎ

토미카 차제가 반짝반짝한 느낌이에요

기믹은 좌측 도어가 오픈됩니다. 자동으로는 안열려요 ㅋㅋㅋㅋ

번호판 붙여주고 싶은 뒤태네요 ㅋㅋㅋ 뒷모습도 아주 이뻐요 우리나라 에쿠스랑도 비슷하네요

옆모습과 토미카 항공샷도 첨부 ㅎㅎㅎ
옆에는 택시라고 일어와 영어로 써져있습니다 스티커 아니고 프린팅이에요 ㅎㅎ

앞모습 반짝거리는 본네트가 매우 매끈해보이죠?

마지막 서스펜션 꾹꾹이로 마무리샷~!
택시가 이렇게 이뻐도 되나? 싶은 제품으로 퀄이 높아서 만족도가 상당한 토미카입니다. 아직은 마트에도 물량이 제법 보이는 녀석이니 어서 하나 겟해볼만한 아이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