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이마트 목동점 토미카 코너 방문기

728x90
반응형

이마트 목동점 토미카

토미카 정보



목동 이마트의 토미카 코너가 엄청 크게 리뉴얼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드디어 방문했네요!

생각보다 주차장이 넓고 푸드코트가 훌륭했습니다(자리가 부족하다는게 함정;)



확실히 넓고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요긴 실내 좌석도 있어서 꼬마들의 버스정모가 한창이더군요 ㅎㅎ

고양스타필드 이후로 매대가 이렇게 많은 건 처음;;

프리미엄, 스탠다드, 애니메이션 등등 분류별로 정리해두어서 보기 편합니다

반가운 택시시리즈와 홍콩버스들 ㅎㅎ 미니언즈도 동생이 사온거 봣는데 엄청 귀엽더군요

우루스 노랑이는 물량이 많이 풀렸나보네요 ㅎㅎ

케밥 푸드트럭이 땡깁니다 ㅋㅋㅋ

이즈 엘가 트럭도 눈에 보이네요 ㅎㅎ

도영 버스까지 ㅎㅎ 요건 근데 한국판 보단 일본판이 스티커 땜에 더 이뻐요 ㅠ 국내판은 스티커가 토미카운수 이런식이라 리얼리티가 확 감소 ㅠㅠ

프리미엄은 쿤타치 피아트 등등 피아트는 저번에 샀으니 스키입—!

요건 처음 보는 제품이네요?

4D 토미카는 닛산만 봤는데 구급차랑 경찰차도 있었네요!ㅎㅎ

여기도 몇개 숨겨져있네요 ㅎㅎ


다음 실차로 사고싶어하는 프리우스와 케밥 푸드트럭(요새 이상하게 푸트차가 땡겨요 ㅋㅋ) 그리고 벼루던 스누피 버스까지 구매 완료! 스누피버스는 할인까지 해서 기분좋았어용 ㅋㅋㅋ

목동 이마트점은 토미카도 많지만 주차장이나 여러 건물들도 다양해서 볼거리가 풍부했네요 담엔 오랜만에 스타필드를 가보려합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