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벤츠 지클래스(Mercedes-Benz G-Class)

728x90
반응형

​​메르세데스 벤츠 지 클래스
토미카 정보
——————

이번에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바로 메르세데즈 벤츠 지클래스입니다. 제가 젤 첨 샀던 토미카이기도 해서 특별한 녀석인데요 ㅎㅎ 스탠다드 토미카지만 퀄리티가 프리미엄에 결코 뒤지지 않아요!
헤드라이트와 룸미러 표현이 다른 스탠다드들과는 다르게 매우 섬세함을 볼 수 있습니다

도색도 은색이 촌스럽지 않게 잘됐구요 루프 라인도 직선과 선루프가 잘 표현되어있습니다ㅎㅎ 갠적으로 선루프가 인상적이였네요

좌우 도어 오픈도 기믹이 탑재되어 있구요 항공샷으로 보니 선들이 차량의 아름다움을 더 해줍니다

스페어 타이어에 엠블럼 프린팅까지 섬세하네요 ㅎㅎ

문을 모두 개방한 앞모습

옆라인도 빠질 수 없죠 ㅎㅎ

마지막으로 토미카 서스펜션까지~! 넣을 수 있는 기믹은 거의 들어가있네요 ㅋㅋㅋ
실버 색감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장만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토미카입니다. 전 원래 각진 형태의 차를 좋아하지 않는데도 이 토미카는 매력점이 특별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