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홍콩 버스(도요타 코스터 미니버스 그린)

728x90
반응형

홍콩 버스(도요타 코스터 미니버스 그린)
토미카 정보
——————

홍콩 토미카 시리즈 중 하나인 홍콩 버스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레드와 그린색이 있는데요 홍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버스인 만큼 홍콩여행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매개체가 되어 줄 수도 있을 제품이네요 ㅎㅎㅎ

프린팅이 아닌 스티커 제품이라 손 좀 떨면서 붙였네요
좌우 앞뒤로 스티커가 빼곡히 들어가서 프린팅을 선호하는 저에겐 이부분이 사알짝 아쉬웠네요 ㅠ

도어 오픈 기믹이 탑재되어있구요 열리는 방식이 아주 귀엽습니다 ㅎㅎ

앙증맞은 뒷태 ㅎㅎㅎ 둥근 지붕이 귀여움을 배로 증가 시켜주네요

개인적으로 이 토미카는 창문표현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창문 틀 표현을 아주 잘해주었네요 ㅎㅎ
우리나라 마을버스랑 비슷한 사이즈일텐데 언젠가 종로마을버스도 나오는 날을 고대하며..


앞 모습에 도요타 엠블럼을 제외하고선 모두 스티커입니다 ㅎㅎ;

박스디자인이 이뻐서 항공샷도 첨부 ㅎㅎ
이 토미카는 서스펜션 기믹은 탑재되지 않았으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워낙 디자인이 잘나온 토미카라 하나정도는 장만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