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라페라리 (LaFerrari)

728x90
반응형

라페라리​​

토미카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미카 페라리 시리즈의 또 하나의 주인공 ‘라페라리’ 입니다. 
토미카로 처음 출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로 완판된 모델이지요
페라리와 재계약을 맺고 처음 출시한 모델이라고 합니다
라페라리는 말그대로 영어로는 the페라리 즉 자사의 이름을 걸고 나온 모델입니다
그 수준을 짐작해볼만 하겠죠?
그럼 사진으로 명차의 디테일을 보시겠습니다​

페라리

강렬한 레드로 기운을 내뿜습니다​

전면부 모습인데요 각도에 따라 차량이 날렵해보이기도 하고 때론 묵직해보이기도 합니다​

헤드라이트는 이음새부분이 매우 정교합니다
스탠다드이지만 스탠다드 같지 않은 녀석!​

정면 코 부분엔 페라리 로고가 새겨져있고
그릴부분이 세밀하게 표현되어 있네요​

측면의 곡선 또한 장난감이라고 부르기도 미안한 비쥬얼을 자랑합니다​

휠은 아쉽게도 기본휠입니다 ㅠㅠ​

서스펜션 기능의 영향으로 차체가 조금 떠보인다는
의견들도 있는데 사실 크게 느껴지는 부분은 아니네용​

후면에서 찍으면 이렇게 또 묵직합니다
각도에 따라 굉장히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캬~
감탄이 나올 수 밖에 없는 후면 디테일
배기구 하나하나 신경을 쓴 듯하네요
토미카의 장인정신?
페라리 로고도 앙증맞게 박혀있습니다

엔진룸의 디테일까지 잡은 토미카입니다
커버까지 자세하게 표현해주었네요
이음새 부분마저 완벽합니다
(이런 제품이 스탠다드 가격 그대로라니;;)

항공샷으로 전체 부분을 감상해보죠
모양이 우주선같네요 ㅋㅋㅋ​

공기출입구도 디테일 그자체​

후미등도 클리어파츠로 마감한 토미카의 정성에 박수를!

이상으로 토미카 라페라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페라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구매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라페라리입니다 (물론 가능하다면요 ㅠㅠ)
이상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미카] 페라리 488GTB (FERRARI 488GTB)

​​ ​ 페라리 488 GTB ​ ​ ​ ​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페라리 시리즈의 꽃이라 할만한 ‘페라리 488GTB’입니다! 구하기 힘든 모델이기도 하지요 스탠다드 토미카..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