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지프 랭글러 (Jeep WRANGLER)

728x90
반응형

지프 랭글러
토미카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탠다드 토미카 지프 랭글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묵직하고 선이 굵은게 특징인데요
오프로드 컨셉의 토미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딱 봤을때는 국방색으로 군용차량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사진으로 보시죠~​

벤츠의 지클래스처럼 묵직하고 각져있는 첫인상​

창이 투명해서 내부를 훤히 들여다 볼 수 있어요
Jeep로고가 선명히보이네용​

오프로드 카답게 휠이 두텁네요!​

4도어로 구성되어있고
뒷쪽 창은 검은색으로 되어있어요​

스페어 타이어 케이스위엔 큼지막하게 Jeep​

사이드 스텝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차고가 높기에 필수적인 옵션이지요
군용 차량들은 전체적으로 차고가 높아
전복위험이 높았다고 합니다
일례로 6.25전쟁 시절에 워커힐 장군이 타고있던
군용차가 언덕에서 뒤집히는 바람에 사망하셨죠
(아들의 훈장식을 보러가다 그만 ㅠ)
그래서 그걸 기리기 위해 광진구에 워커힐이란
지명이 생겼다고 합니다(​TMI..)​

항공샷도 첨부!
루프쪽이 뭔가 들썩거릴 것 같지 않나요?​

훌러덩~
맞습니다!ㅋㅋㅋ
하드탑 탈부착 기믹이 들어있죠
개인적으로 재밌는 구성요소라고 생각해요 ㅎㅎ​

​탈착한 지프 랭글러가 좀 더 와일드해보이네용​

이상으로 스페셜한 오프로드 카
지프 랭글러였습니다!
이런 종류의 차를 좋아하시는 매니아분들이라면
하드탑 탈부착까지 적극추천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