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프리미엄]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SV(Lamborghini Diablo SV)

728x90
반응형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SV
토미카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sv’를 소개해드릴게용 ㅎㅎ
프리미엄 라인답게 훌륭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산뜻한 노랑이구여
초회판은 주황색입니다 제가 볼땐 초회판보단
일반 노랑이가 훨 나은듯해요 ㅋㅋ
간혹 초회판 색깔이 더 별로인 경우가 종종
그럼 사진으로 감상하시죠!​

영롱한 노란색으로 반겨줍니다​

람보르기니 로고와 널찍한 범퍼부분​

테스타로사처럼 디아블로도 헤드라이트 기믹이 있어요
요 부분을 딸깍 올리면​

심봉사가 눈을 뜨듯이
깜빡깜빡​

전체적으로 몸집이 두껍고
차체가 무거운게 특징입니다
튼튼해 보여요!​

프리미엄 답게 휠도 신경쓴 부분​

그리고 이 모델의 화려한 기믹
전 처음 보는 거 같은데
도어가 위로 올라갑니다
진짜 스포츠카의 그것을 가져왔네요​


좀 더 자세히
이부분은 정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깨알같은 기믹이 디아블로의 매력을 높여주네요​

후면도 나름 디테일을 신경쓴 부분이 보입니다​

어떠신가요?
작정하고 만든 모델이란 생각이 듭니다 ㅎㅎ​

요런 아이는 항공샷 빼면 큰일나죠!​

오른쪽에 저 흰부분은 주유구인가요?ㅋㅋ​

윙도어는 양쪽 모두 가능합니다​

요정도에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람보르기니 시리즈 중 역대급이라 할만한 디아블로였습니다
토미카에서도 많이 신경쓴게 보이구요
윙 도어와 라이트 버튼 기믹까지 완벽하네요
국내에서도 이제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적극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