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페라리 488GTB (FERRARI 488GTB)

728x90
반응형

페라리 488 GTB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페라리 시리즈의 꽃이라 할만한 ‘페라리 488GTB’입니다!
구하기 힘든 모델이기도 하지요
스탠다드 토미카이지만 프리미엄에 결코 밀리지않는 디자인과 섬세함을 자랑합니다
4900원에 얻을 수 있는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합니다
페라리하몀 레드가 진리죠
헤드라이트 표현이 가장 아름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반짝거리는 외형이 숨을 멎게 만듭니다 ㅎㅎ​

헤드라이트가 아주 강렬하죠?
이 모델의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헤드라이트 확대샷 3장
페라리 로고가 선명하죠?
전면부의 매끈한 라인은 페라리 시리즈를 모으게 만드는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측면 모습입니다
휠은 기본휠이지만
다른 퀄리티때문에 휠은 보이지도 않는게 사실 ㅎㅎ​

휠 위에도 깜찍하게 페라리 로고가 박혀있네용​

도어는 열리지 않지만 옆라인의 굵직함과 매끈함이 제대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후면부 모습입니다
굉장히 두꺼워 보이죠?​

후면 헤드라이트도 굉장합니다!​

설명이 뭐가 필요할까요...
혼을 담은 확대 사진들로 대신합니다​

오 엔진룸 표현까지 해주었네요
스탠다드 버전 맞나요??ㅋㅋㅋㅋㅋ​

이상 페라리의 488GTB였습니다
말이 필요없는 가히 최고였습니다
프리미엄 토미카와 차이는 무엇일까요 ㅋㅋㅋㅋ
스탠다드라곤 믿겨지지 않는 퀄리티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7/15 - [토미카 &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라페라리 (LaFerrari)

 

[토미카] 라페라리 (LaFerrari)

라페라리​​​ 토미카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미카 페라리 시리즈의 또 하나의 주인공 ‘라페라리’ 입니다. 토미카로 처음 출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로 완판된 모델이지요 페라리와 재계약을 맺고..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