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초회판(LAMBORGHINI HURACN PERFORMANTE)

728x90
반응형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초회판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람보르기니 우리칸 퍼포만테 초회판’입니다!
일반판은 주황색이구요 초회판은 이렇게 노랑색입니다
노랑색이 개인적으론 훨씬 이쁜 거 같아요ㅎㅎ
국내에서도 정식 발매된 녀석이라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초회판의 특별함을 찾기 어려운 모델이라고 보여질 수 있는데 전 유광의 노랑색이 그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헤드라이트에 번개같은 프린팅이 되어 있습니다
날렵함을 자랑하는 디자인~​

람보르기니 로고와 함께 강렬한 앞모습 ㅎㅎ​

옆라인에는 저렇게 초록 하양 빨간 삼색라인이 새겨져있습니다​

자세히 한컷!
아쉽게도 도어오픈은 안되네용 ㅠㅠ​

항공샷~
엔진룸을 살펴보려면 항공샷은 필수죠?ㅎㅎ​

뒷모습이 장관입니다 앞모습과는 다르게 굉장히 묵직함을 드러내는 우라칸 퍼포만테​

스포츠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도 착하니 색별로 수집해볼만한 제품입니다
저는 갠적으로 엔진룸 표현이 맘에 들었네요 ㅎㅎ
이상으로 람보르기니 우라칸 퍼포만테 초회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