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DDP 토미카샵 탐방기

728x90
반응형

DDP 토미카샵 탐방기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 있는 토미카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고 프리미엄 토미카 가격이 착해서 괜찮더군요
스탠다드 토미카도 마트에서 못보던 라인들이 보였습니다​

요렇게 다른 아이템샵 사이에 자리잡고 있어요!​


찾아오시는 길은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2호선 출구에서 가까운데요
살림터 D2라고 적혀있는 곳으로 들어오면


바로 오른쪽에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렇게 디스플레이도 해두셨네용​


다양하게 전시​

흔히 보기 힘든 아이들도 보이죠?​

스즈키 허슬로도 보이네요​

경차들이 귀여워용​

주르륵 보여드릴게용

프리미엄 라인들​

드림토미카들도 빠지면 섭하죠!​

복시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용
동대문 디디피에 들리실 일있으면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ㅎㅎㅎ 옆에는 아이돌 전용샵도 있었네요 사람 바글바글~ 토미카샵도 생각보다 외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놀랐네요!ㅋㅋㅋㅋ
약간의 레어템과 프리미엄 토미카가 돋보인 디디피 토미카샵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