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청량리탐방기] 롯데백화점 성게비빔밥 맛집 “농푸꼬지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농푸꼬지기 롯데백화점🍚

목요일 저녁
지친 몸을 이끌고 저녁 메뉴를 고민하던 소비대장
결국 고유의 맛 농푸꼬지기를 선택
롯데백화점 7층에 있었당
이름이 특이한데 체인점도 아니라서 도전해봄 ㅋㅋ

내부는 약간 휴게소 음식점 스멜 ㅋㅋㅋ
우린 육회비빔밥(뚝배기x) 15,000
성게비빔밥(5-8월가능) 15,000
을 주문했당

성게비빔밥 비주얼
와우 성게가 기대이상으로 많았음 후후
게다가 된장찌개도 나온당

반응형

육회비빔밥!
뚝배기로 시키면 열때문에 익어버린다는 후기가 많아서
접시버전으로 시킴 ㅎㅎㅎ
결과는 대성공쓰~

다른 테이블에서 요청했지만
우리한테 나온 고추장도 한컷

육회비빔밥은 육회도 질기지 않고
고기도 많아서 풍족하게
다먹었당
양은 매우 많았음 ㅋㅋㅋ

성게비빔밥이 먹고싶다면
청량리 롯데백화점 농푸꼬지기로 오라고
외치고 싶다는 소비대장;
진짜 근데 그정도로 신선하면서 양도 많았당

더워하니까 선풍기도 방향에 맞춰주신
직원분의 센스-!

반응형

롯데백화점 주차요금!
식당가는 2시간이나 주셔서
옆에 롯데마트 구경까지 가능했당

#성게비빔밥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