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강릉탐방기] 강릉월화거리 - 카페 월화정 후기

728x90
반응형

 

강릉월화거리🌳
월화정☕️

강릉 중앙시장 옆에 위치한 월화거리!
경의선숲길처럼 예전에 기찻길이였던 곳을 거리로 바꾼 곳
기존 월화역 자리는 소품샵으로 바꼈당

월화거리 주변으로는
깔끔한 신식 건물로 지어져있음 ㅎㅎ

728x90

월화거리 위에서 바라본 월화거리 전경 ㅎㅎ
시작점엔 홈플러스, 끝엔 여기
오른쪽이 예전 월화역(지금은 소품샵)

위로 올라가면 건너편 아파트단지랑 이어지는 다리가 나온당
저기 살고싶다는 소비대장;ㅋㅋㅋ

반응형

강릉월화거리 표지판 ㅎㅎ

카페 월화정☕️

그리고 월화거리 중간쯤에 위치한 월화정!

월화거리 구경하기 좋은 넓은 창

소비대장이 안기엔 좀 버거울듯한 미니의자 ㅋㅋㅋ

결국 창가 선택!
초코라떼에 하트도 그려주시고
맛도 부드럽고 녹진했당
기대안했는데 꿀맛 ㅎㅎ
소비대장 아이스라떼도 만족한듯 ㅋㅋㅋ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화장실도 성별 분리되어있고 깨끗했당
시장이랑 월화거리 구경하다가 지칠 때
들어오기 좋은 카페 월화정 나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