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광흥창탐방기] 저온숙성한 오비 생맥주에 놀랐던 “덩크비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광흥창 덩크비어🍺

 

광흥창에는 술마시는 곳이 크게 세곳이 있다🍺
치킨부터 근본있는 네오치킨
신흥강자 투다리
그리고 덩크비어..!
위 두곳이 자주 가보기도 하고
투다리는 원래 체인점이기도 하니까 그렇다치는데
도대체 덩크비어는 손님이 끊이지 않는 이유가
너무나 궁금했다
오벨리스크 주차장에 진입할 때 마다
가득찬 덩크비어의 손님들을 보며
다음엔 꼭 가봐야지라며 다짐하고
드디어 방문했다 ㅋㅋㅋ

생각보다 내부가 넓었고
깨끗했다 👍🏻
그리고 오비OB로 도배되어 있었다 ㅋㅋㅋㅋ

테이블에 새겨진 오비베어를 보며
사장님이 오비에 진심이란 걸 느꼈고
모든 테이블에 오비잔이 올려진걸 보고
오비를 시켜야겠다고 생각했다

예전 을지로 오비베어를 갔을 때
거긴 안주가 아쉬웠는데
여긴 안주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당혹스러웠다 ㅋㅋㅋㅋ
뭐지 세트메뉴까지 있다고..?

24시간 냉장보관 크림생맥은 오비를 말하는 거라고 하시는데
을지로에서 하던 그 저온 숙성인건가
빨리 먹어봐야겠다
..!

짠-!
등장한 오비베어!
크림이 올라가있고
한모금에 만족감도 크게 올라갔다 ㄷ ㄷ
이거 뭐지 왜케 부드러워 ㅋㅋㅋㅋ!?
내가 알던 오비라거가 맞나?
목넘김이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했다

맥주에 감탄하는 사이
등장한 근본 기본안주 ㅋㅋ

소비대장이 시킨 바사삭 튀김쥐포
상상하는 그맛 그대로에
기름기가 좀 더 많았당
다른 테이블들 보니깐 옛날 후라이드를 엄청 시켰음
어떤 아저씨가 포장까지 해가는 거 보고
담에 밥안먹고 와서 먹기로 약속함 ㅋㅋㅋ
그리곸ㅋㅋㅋㅋ
주문받으며 홀짝홀짝 오비맥주를 따라 드시는 사장님

감명받아서 한잔 더 시킴 ㅋㅋㅋㅋ
하 이 첫 목넘김 진짜 중독될듯
사실 국산맥주는 깊지 않고
그저 탄산맛에 가짜맥주라고 생각했는데
왜 오비맥주 팬들이 있는지 이해가 갔다
을지로에 있던 오비맥주집도 최근에
홍대에 다시 열렸다고 하는데
광흥창주민들은 굳이 복잡한 홍대도 갈필요가 없었다
동네 맥주집 덩크비어로 가면 되는 것!
늦게 알게된 게 매우 안타깝다

바로 담주에 다시 방문한 소비대장 ㅋㅋㅋ
옛날 통닭을 기어이 시켜야한다는 의지!

반응형

하 안먹었으면 후회할 맛..
통닭 맛집입니다 진짜루...
통닭집으로 차리셔도 될 거 같다니까 엄청 좋아하심ㅋㅋㅋㅋㅋㅋㅋ

오비맥주 4잔 클리어 ㅋㅋㅋㅋ

결국 오징어도 시킨 소비대장 ㅋㅋㅋ
이미 만취한 것을 증명하는 흔들림

막잔은 나눠먹자고 시키고선
저렇게 나눠버린 소비대장 ㅋㅋㅋ;;



🍺👍🏻
#리얼오비맥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