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광교탐방기] 갤러리아 백화점 푸드코너 “소고기 츠쿠네 오규당”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푸드코트
츠쿠네 오규당

광교에 갈일이 있어서 들리게된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서울엔 지점이 별로 없어서 갈일이 없었는데
좀 색다른 매력이 있을까해서 방문!

간식이 필요하다는 소비대장 ㅋㅋ
소고기 츠쿠네에 발길이 멈춰선다..
꼬치구이집 가면 무조건 시키는 츠쿠네

그리고 무엇보다 종류 집중도도 좋구
다들 엄청 사가길래 고름 ㅋㅋㅋㅋㅋ

오른쪽엔 초밥도 있었는데
츠쿠네바라기들은 츠쿠네만 고름 ㅋㅋㅋ

직접 집는 시스템이라 더 좋았음👍🏻👍🏻

계란, 버섯, 키리모찌!

새로 오픈한 곳이였군
인증샷 챙기구~

무엇보다 좋았던 점
먹고간다고하면 전자레인지로 데워주시고
와사비랑 젓가락, 물티슈를 다 챙겨주신당 후후


와사비를 뿌려야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음 ㅎㅎ

요렇게 안쪽에 버섯, 계란, 키리모찌가 들어있당
우리가 아는 그 츠쿠네 간장베이스 소스인데
안에 들어간 재료에 따라 맛이 매우 다르다
키리모찌!
요거 진짜 핵추천👍🏻👍🏻👍🏻👍🏻
쫀득한게 아주 매력만점 ㅎㅎ
버섯도 나쁘진않았는데 크게
기억날 정도는 아니였고
계란은 그냥저냥이였음 ㅋㅋㅋㅋ
소비대장이랑 만약에 광교백화점을 다시온다면
키리모찌 츠쿠네 때문일 거라고 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맛있었당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