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곱창탐방기] 5년째 먹고있는 “고가네 곱창” 방문후기 (메뉴판/볶음밥)

728x90
반응형

 

고가네곱창🌶️

동대문구 용두동은 왕십리와 가까운 위치답게
숨은 곱창 맛집이 있다
밸런스가 좋은 왕십리곱창골(위치 왕십리❌)
https://naver.me/52hxntx9

 

네이버 지도

왕십리곱창골

map.naver.com

그리고 5년째 단골인 고가네곱창 ㅋㅋㅋ
두집다 누구에게 내놓아도 부끄럽지 않은 곳이다 ㅎㅎ
특히 고가네 곱창은 최근엔
잡내가 거의 0에 수렴하며 꾸준한 소스장도 일품👍🏻
포장만하다가 이번엔 직접 방문한 후기를 쓰기로 했당
이날은 훌륭한 구너이자 특별한 친구와 방문했당

솔직히 내가 가본 곱창집 중에 실내는
가장 깨끗한듯👍🏻

고가네곱창 메뉴판
우린 돼지야채곱창 2인분, 볶음밥을 시켰당

기본으로 나오는 찬구성
저 깨끗한 버너에 또 한번 놀람👍🏻

반응형

곱창 등장
연탄불에 초벌해서 나오기때문에
젓가락만 들면 된다 후후
당면을 안먹는데
항상 당면을 줄여달라하면 그만큼 곱창을 더 주시는 사장님 ㅜㅜ
좀 무뚝뚝해보이실 수 있으나
정말 손님에 대한 마인드가 훌륭하신분

 

그리고 후다닥 시킨 볶음밥
다 조리돼서 나오고
적당히 눅눅히 조져서 먹으면된당 ㅎㅎ
특별한 맛이라기보단
진짜 건강하고 심플한 맛
개인적으로 곱창 소스랑 비벼먹으면 더 자극적이고
맛있는듯 ㅎㅎㅎㅎ
(곱창은 건강보단 자극적인 맛에 먹는거쥬?)😆

728x90

그리고 양심에 찔려 정릉천 산책코스로 마무리-!
(사실 이러고 제기역 사까야로 2차감 ㅋㅋㅋ)

#포장도가능했음 #친절한사장님
#잡내없음❌ #볶음밥은평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