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갈비탐방기] 새로 리모델링한 고양 “널븐뜰” 솔직후기 (셀프바/웨이팅/메뉴판)

728x90
반응형

 

널븐뜰🥩

새로 리모델링한 고양의 널븐뜰을 찾았당
토욜 7시였는데 4팀이 대기중;;

마당에 강아지를 구경중 ㅋㅋㅋㅋ
카톡알림받고 들어갔당

오 실내가 엄청 산뜻해진 널븐뜰

셀프반찬코너도 매우 깔끔쓰~
빈것도 말씀드리면 바로바로 채워주셨음👍🏻


널븐뜰 메뉴판!
저번부터 맷돼지육회가 너무 궁금해서 시켜보려했지만
아프리카 돼지열병 여파로 불가능하다고하심 ㅠㅠ❌
그래서 결국 돼지갈비루 시킴 ㅋㅋ

반응형

숯이 올라오고~
이거 해주시는 할아버지가 팔이 엄청엄청 기셔서
소비대장이 가마할아버지가 나타났다곸ㅋㅋㅋ🥲

728x90

숯에 불이 들어오면 스타뜨!
여긴 좋은점이 나물 3종과 샐러드
상추무침에 무려 꽃게장까지🦀

갈비 2인분 등장-!

드가자-!

정육왕을 보며 수련한 고기굽기
실력 마음껏 뽐내는중 ㅋㅋ

한점 ㅎㅎㅎ

또 한점 ㅎㅎㅎ

느끼해진다면 소비대장을 시켜
물김치 투하!

결국 1인분 추가함 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이 무슨 백화점 같았음 ㅋㅋㅋ
바닥조명 머선일??

심지어 여자화장실은 두개;;
배려심 👍🏻

이날 유난히 손님들이 많았음에도 직원분들
모두가 친절하셔서 정말 편했고
깨끗해진 시설때문에 만족도가 높았당
다음엔 맷돼지 육회 먹을 수 있기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