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돈암탐방기] “상미규카츠” 친절/맛 모두 만족했던 솔직후기(갈비살|규카츠|하이볼|메뉴판)

728x90
반응형

 

상미규카츠🥩
돈암점

돈암역과 정릉시장 근처에 위치한 상미규카츠!
예전에 수유점을 가본적이 있었는데
이번엔 곽찐과 돈암을 방문했당
내부는 넓은편 ㅎㅎ

패딩을 어디에 두고온건지 모르겠는 곽찐은
구석을 좋아한다

728x90

상미규카츠 메뉴판!
숯불화로구이는 소갈비가 메인인듯
주인공병이 있는 곽찐은 메인 갈비살을 시킴 ㅋㅋ
난 규카츠!

주류메뉴도 매우 다양함

벨 너무 편하징👍🏻

하이볼 등장!
맛은 그냥 노멀한 수준

규카츠랑 갈비 화로는 종류가 다름

곽찐이 시킨 갈비살 등장

반응형

양이 적다고 아쉬워함 ㅋㅋㅌ
그래도 귀엽게 버섯도 두개 ㅎㅎ

규카츠 등장
오호 상대적으로 양이 많아보임

튀김옷도 바삭바삭 ㅎㅎ

고기투하
치이익 소리가 입맛을 돋구기 시작

적당히 익혔으면 먹기시작 후후

곽찐의 갈비살도 맛있게 익는중

다익어길때쯤 고기기름위로 버섯투하 ㅋㅋ

대단한 걸 보여주겠다면서
김치 올리는 곽찐

여기가 좋았던 점은 소스가 다양한 것
소금, 와사비, 스테이크 소스 👍🏻

감자고로케도 맛있었당 ㅎㅎ

흡입하고 얌전히 기다리는 곽찐
먹을 것만 사주면 세상 얌전한 친구

수요일 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당
직원 분들 모두 친절해서 불편함 제로에
고기질도 좋아서 다음에 또 방문할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