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홍대리펀샵] “AK플라자 리펀샵” 치이카와/제일복권 할인제품 구경하기

728x90
반응형

 

홍대 (RE:FUN SHOP)
치이카와 굿즈 / 쿠지 할인제품

홍대입구역 위에 위치한 AK플라자!
여기 6층은 신비의 세계가 숨어있당
한국의 캐릭터 스트리트!
오늘은 치이카와 혼내주러 이곳으로 진격🛒

리펀샵이란?
진열장별로 주인이 다르고
모든 제품은 중고 대리 판매임
환불이 불가능해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하당⚡️

곰돌이를 안고있는 치이카와 ㅎㅎ

미친 퀄리티로 큰 사랑을 받은 시계 치이카와
풀뽑기 자격증 공부하랬더니 자고있는 하치와레
킹받지만 너무 귀여워😣
가격은 2마넌으로 맞춘듯 ㅠ
리펀샵은 말그대로 리셀샵이라
가격은 파는 사람 맘💸

 

코너마다 시계가챠는 다 있었음 ㅋㅋ
라면먹는 돼지카와 ㅋㅋㅋ
이미 자격증을 딴 우사기는
우쭐한 표정으로 자랑중
이 피규어가 미친게 쟤네가 책상으로 쓰는
저 받침대는 종이박스란 사실 ㅋㅋㅋ
그리고 우사기 자격증은 반짝거림

인테리어 피규어로 알려진 요거
원래 일본에서 천원이라는데
여기선 8천원 ㅠㅠ

728x90

이렇게 랜덤으로도 뽑을 수 있었당
랜덤의 맛이란 끊을 수가 없는 것 ㅎㅎ

요렇게 별의 커비도 있는데
색감이 너무 이쁘쟈나
여기서 지갑받칠뻔🥲

반응형

여기는 산리오 피규어들과 섞여있음 ㅋㅌ

여긴 아크릴 스탠드 랜덤깡이랑 랜덤스티커
아래는 동전지갑 ㅋㅋ

여기두 랜덤 카드 ㅎㅎ
가격은 7천원 정도

여기도 랜덤깡 천국 ㅋㅌ

이건 원하는 카드만 살 수 있음
만화장면을 캡쳐한 거라
좋아하는 장면이면 살만한 듯?

랜덤 스탬프도 있음 ㅋㅌ

여기도 랜덤 스티커있길래 ㅎㅎ

케이블 정리 치이카와

요긴 손가락 피규어 ㅎㅎ
앗 산리오 콜라보한 치이카와 ㅎㅎ

딤섬 치이카와 못참아😣

치이카와 제일복권 때 상품이였던
아이스크림 치이카와도 있었음 ㅋㅋ

요건 하위상이였던 참이랑 접시 ㅋㅋ

여긴 고로케랑 농담곰 쇼파 ㅋㅋㅋㅋㅋ

쿠지(제일복권) 세일

그리고 중앙엔
제일복권 쿠지에서 남은 하위상 세일중 ㅎㅎ

 

클리어 파일, 파우치, 컵 등
가격은 3-5천원

곰돌이 푸 컵이 귀여워서 겟 ㅎㅎ

토이스토리도 있길래 겟 ㅎㅎ

아 공룡은 못참치 ㅋㅋㅋ

토이스토리 참은
우디랑 강아지 ㅋㅋㅋㅋ
소비대장이 강아지를 갖고싶다해서 바꿔줌 ㅎㅎ

쿠지로 뽑으면 킹받는 하위상이지만
3천원에 데려오면 가성비 오지는 제품들 후후

특히 푸 컵이 생각보다 너무 이쁘고 앙증맞았당 ㅠ
더 사올걸 ㅠㅜ
갈때마다 조금씩 바뀌는 거 같은데
리펀샵은 언제나 꿀잼
내 통장을 바칠 수 있는 분만 가시길💸🛒

#홍대입구역 #치이카와모음
#텅장주의 #인파주의 #평일추천
#제일복권 #쿠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