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국전탐방기] “국전에서 즐기는 가챠 실망스런 후기” 별의커비/치이카와/농담곰

728x90
반응형

 

국전 가챠토벌기
별의커비, 치이카와, 농담곰

드디어 소문으로만 듣던 국전 도착-!
매우 유명하지만 소개하자면 국전은 게임기부터
캐릭터샵까지 다양한 국제전자센터 남부터미널역
앞에 위치하고 있당
전에 한우리라고 유명한 닌텐도 게임 중고샵이 있어서
방문한 이후로 거의 10년만의 방문이여서
토벌대장인 소비대장을 데리고 갔당 ㅋㅋ

이번 목표는 가챠와 캐릭터 샵이라
9층으로 올라갔음
가자마자 반겨주는 반다이 가챠

반응형

농담곰을 필두로
이건 바로 옆 피규어프레소 매장에서
6천원에 판매중이라 거기서 했당
같은 것도 매장마다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한 번
둘러보고 진행하는 것을 추천!

산리오 줄서기 ㅎㅎ

스파이 패밀리, 산리오 고양이 버전?ㅌㅌ

산리오 그네타기 요건 좀 귀여웠음 ㅎㅎ

728x90

피규어 프레소 매장 앞 가챠기기인데..
반지 키링은 가격이 좋았는데
아 치이카와 시계 가챠는 무서움 인기만큼
가격도 무서웠음 ㅎㄷㄷ

그리고 안쪽에 가챠샵 ㅎㄷㄷ
이곳이 한국의 가챠가챠노모리인가요?

초면이지만 귀여운 토끼

 

산리오 반지랑 꾸벅, 시나모롤 30주년 피규어

반대편도 다양 그잡채 ㅎㅎ

그리고 반다이 가챠기계가 엄청 많았던 곳

일본 가챠 유튜브에서 보던 라인업이 많았음
새우튀김 고양이랑 스파이패밀리,
산리오 등등

산리오 가챠
요건 전에 홍대 수미코에서 봤었음

귀한 몸인 치이카와 시계가챠랑 지우개 피규어
지우개 피규어는 첨 봤는데
우사기 풀뽑기 자격증 3급이 퀄리티가 엄청 좋았음 ㅋㅋ

치이카와 아크릴 키링이랑 케이블 타는 치이카와 ㅋㅋ

그리고 잠자는 치이카와 친구들 ㅎㅎ

설마 갑옷씨가 나오겠어
하면서 했는데…

진짜 갑옷씨가 나옴 ㅋㅋㅋ
으으 킹받아

그래도 2트에선 귀여운 하치와레가 나왔음 ㅎㅎ

갑옷씨보다 매우 피지컬이 풍만한 하치와레 ㅋㅋ

 

그리고 여긴 캡슐토이 가차존인데
흠 여긴 사장님이 일단 매우 불친절했고
기기 관리도 잘 안돼서
돈을 먹거나 안돌아가는 게 많았음 ㅜㅜ

그래서 다른 곳에서 진행한 별의커비!
여긴 내가 젤 좋아하는 가챠기계라 좋았음 후후
이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경쾌함

앗 올드 커비!

2트도 올드커비 중복이라 그냥 가려다
못참고 한개 더해서 다이아몬드 커비겟!
그래도 셋이 놔두니 귀여움 폭발 ㅎㅎ

그리고 피규어프레소에서 구매한 가차는
농담곰 퍼그상?이 나옴 ㅜㅜ ㅋㅋㅋㅋ

기대하고 간것보단 종류도 적고 가격도 사악해서
국전토벌은 대실패…
용산 아이파크몰과 홍대가 그래도
가격이나 구성도가 좋은듯 하당 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