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왕십리쿠지] 왕십리역사에 쿠지 캐릭터샵이? “씽스피규어” 방문기

728x90
반응형

 

왕십리역 씽스피규어
제일복권/치이카와/커비

 

요즘 캐릭터샵이랑 가챠때문에
용산역이나 홍대로 가는 게 일상인데
왕십리 주변엔 왜 없나 슬퍼하며 찾던 도중
가뭄의 단비처럼 씽스피규어란 샵을 발견!
여긴 두 곳이나 있는데
왕십리 역사에 1호점, 한양대 앞에 2호점이 있다고 함!
사이즈는 리뷰보니 여기가 훨씬 작은 거 같당
하지만 작아도 어디랴 한달음에 달려가야징 ㅋㅋ
2층 이마트입구, 베라, 올리브영과 같은 층이당
맞은편에 공차가 있으니 참고👍🏻

들어가면 일단 씽스피규어 이름답게
피규어박스가 가득가득
하지만 치이카와, 별의커비밖에 모르는 초보자라
드래곤볼 말곤 모르는 캐릭터 ㅠㅋㅋㅋ

이쪽도 피규어!

매장이 작지만 또 알차게
전시까지 해놓으신 사장님 ㅋㅋ
계산대쪽엔 쿠지판이 한가득
내가 갔을때도 제일복권하고 계신 분들이 있었는데
내가 아는 캐릭터는 없어서 패스 ㅜ

아래로는 작은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음!
아는 거라곤 그저 귀멸의 칼날과
스파이 패밀리뿐..

그래도 반대쪽엔 포켓몬하고 짱구도 있구
산리오 랜덤박스도 있었당
반가운 얼굴 ㅋㅋㅋ
소비대장 동생이 스파패밀리 팬이라 해서
하나 사주고

반응형

난 피이카와 핸덤 스티커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지난번에 지른 아크릴 스탠드 가격이 떠올라..😣
아 그리구 사장님피셜 치이카와 굿즈는
앞으로 계속 들어온다고 걱정말라고 하심
지갑을 바칠 준비가 되어있는 토벌대🫡ㅋㅋ

그냥 우산걸이 커비만 하나겟 ㅋㅋ
이건 필요해

가격은 7500원인데
저렇게 우산 손잡이에 껴서 책상같은 것에
건다는 나름 실용적인 기능이 있다는 걸
소비대장에게 어필하고
카드를 꺼낼 수 있었다
(하지만 난 3단 접이식 우산을 사용한다는 걸
소비대장은 모름 ㅋㅋㅋㅋㅋ)

그리고 다행히 저 꽝이 확실한
토마토?를 피하고 ㅋㅋ
웨이들디 당첨!

나름 귀엽게 생긴편 ㅋㅋㅋ

소비대장 동생에게 선물한 스파이패밀리 랜박 결과는!
맨왼쪽이 이번에 뽑은 거 요로? 라고 하던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았당

앞으로도 치이카와 많이많이 가져다주셨으면🙏🏻

#왕십리역 #21시마감
#사장님친절함 #매장은작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