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홍대더쿠] 치이카와부터 쿠지까지 다양했던 “더쿠” 후기

728x90
반응형

 

홍대 더쿠

더쿠들의 성지라 불리는 홍대 “더쿠”
오늘 이곳을 토벌하기 위하여
토벌대가 다녀왔당
입구부터 쿠지 현황판과 쿠지상품들이 한가득

바구니를 장착했다면
구경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입구부터 사람이 많으니 주의

타겟은 치이카와!
저 딤섬만한 것이 지금 한국과 섬나라를 흔들고 있다는 것
귀엽긴 귀여움 인정 ㅋㅋㅋ

치이카와반점 상품이 좀 있었당
이건 현지에서도 이벤트기간에만 열린 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장님 대단👍🏻

소프비 랜덤깡이랑 스티커 랜덤 ㅋㅋ
참 랜덤을 좋아하는 나라

반응형

랜덤씰, 스냅마이드, 카드 구미, 다이컷 스티커 등등
뒤엔 치이카와 토벌 볼펜도 보임 ㅋㅋㅋ

마스킹 테이프마저 랜덤인가..?
옆엔 미니 퍼즐

그리고 비넷 프렌즈(요거 풍뎅이랑 같이 서있는 치이카와 탐난다..)
아크릴 키링이랑 파자마 마스코트 키링!

그리고 진귀하고 귀여운 것들
여러분이 가격을 궁금해하실까봐
직접 적어준 소비대장의 센스
🫡

위에 세개(하치와레,쿠리만쥬,탬버린)은
이렇게 집게 모양이구

요건 아크릴 스탠드라 마지막까지 고민고민
나가노 마켓의 농담곰이 치이카와랑 친구들
카트에 넣어가는 키링이 목표라
요건 꾸욱 참아보는 1인 ㅜㅜ

뭐야 스티커 너무 귀여워 ㅜㅜ
작은 애들이 더 작아짐 ㅜ
하지만 귀여움은 더 커짐

그리고 그외 여러 캐릭터들 첨부
중앙에 카드들 펼쳐져있음 ㅋㅋㅋ

두둥-!

모몽가!!

치이카와 풍뎅이는 언제 구하냐고 ㅠㅜ
노래부르는 하치와레 옆에
주먹밥 박살내는 모몽가 ㅎㅎ

아크릴 키링은 춤추는 치이카와와 하치와레 ㅋㅋ
두둥실~ 더쿠는 치이카와 외에도 랜덤박스나 가챠들이 많아서
홍대를 토벌하려는 계획이 있다면 빼먹어서는 안되는 곳! #홍대더쿠 #사장님친절모드👍🏻
#치이카와가격은안착함
#포인트많이주심유효기간없음
#사람많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