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가챠탐방기] 홍대 헬로수미코 가챠 토벌현장 (치이카와 파자마|포켓몬|주차)

728x90
반응형

 

헬로수미코
치이카와 토벌현장

홍대에 수많은 가챠샵, 캐릭터샵이 있지만
모두 홍대 상권 한복판에 있는 게 대부분
하지만, 헬로수미코는 그보단 좀 더 한적한 골목에 위치!
홍대에선 기적이라고 보이는 소품샵 주차가 가능한 곳
이날은 12/22 가장 추웠던 날이라
불가피하게 차로 방문했당
사실 소비대장 컨디션 난조 + 치이카와
신상 가챠가 나왔다해서 급하게 차타고 간건 안비밀 ㅋㅋㅋ

주차를 하고 가게 입구에 있는 주차판을 차 위에 올려두면 끄읕

요즘 치이카와+산리오 콜라보 인형들에
다른 캐릭터를 모자로 쓴 친구들이 보이는데
헬로수미코는 인형 옷이 진짜 많았당
거의 산리오 캐릭터 옷들 ㅎㄹ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몬롤

반응형

포차코 카드홀더랑 폼폼푸린도 ㅎㅎ

종류는 매우 많음 주의 ㅋㅋ

그리고 안쪽엔 가챠천국 아니 지옥이라고 해야할까?
저기로 들어가면 통통한 지갑이
삽시간에 다이어트하고 나올 거 같은 예감이..
하지만 토벌대는 용감하게 들어간다 ㅋ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여긴 현금 동전이 아니라 가게에서만 사용하는
톰과 제리 코인으로 교환해야함
500원=코인 1개

그리고 가장 중앙에 위치한 오늘의 토벌 대상
치이카와 파자마 시리즈!
입고된지 2일? 정도 된걸로 아는데
아직 물량은 빵빵했다 후후
가격은 6,000원 텅장주의

728x90

그렇게 토벌 시작
총 4번 시도에 소름돋게도 중복없이 나왔는데
전말은 이러함 ㅋㅋㅋ
다른 커플분 3번 시도 모두 핑크 치이카와
이미 우사기랑 치이카와도 들고 계셨음

그리고 시작된 토벌대 시도 1트..!

하치와레

파랑 하치와레

2트는…!

2트는 다행히 중복피하고
핑크 치이카와
그리고 동전이 없어서 바꾸러감 ㅋㅋ
그 사이 커플분 시도: 우사기

그리고 토벌대 3트..!

초록색이 나오길래 오 뭐지?
했는데 커플분이 시크릿이라고 말해주심 ㅋㅌ
녹색 시크릿
시크릿인데 기분이 안좋은 건 이유가 뭘까 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소비대장이 동전 바꾸러 간 사이에
커플분: 녹색 시크릿, 치이카와
이분들은 하치와레가 계속 안나와서 도전하고 계셨음 ㅠ

하치와레 나오면 우사기랑 바꿔주신다고
이미 여러 중복을 보신듯

그리고 이어진 내 4트..

우사기

아앗
그래서 모두의 행복을 위해 파란 하치와레를 바랬는데
우사기가 나와버림ㅋㅋㅋ ㅠㅠ
괜시리 미안했음 ㅜㅜ
꼭 뽑으셨기를🙏🏻

그렇게 어찌하다보니 토벌대는
4트만에 중복없이 뽑아버림 ㅋㅋㅋ

목표한 토벌은 성공적으로 마치고
여유있게 구경시작 ㅋㅋ

시나몬롤 20주년 기념 피규어 가챠랑
6종 산리오 캐릭터, 라면, 측음기 가챠까지 ㅋㅋ

그리고 위시는 두가지라며 소비대장의 토벌 시작 ㅋㅋ

크 한방에 위시 중 한개인 시나몬롤 모자쓴 폼폼푸린 겟
진정한 황금손 소비대장;;
토벌대장직 넘겨야 하나..

뒤쪽엔 별의 커비랑 포켓몬!
그리고 토벌대의 마지막 토벌은 포켓몬!
요번 가챠는 특별히 영상으로 올려야지 ㅋㅋ
지갑이 가벼워지는 현장의 소리를 들려드려요
💸

그렇게 피카츄까지 뽑으며
토벌대의 헬로수미코 토벌은 성공적으로 끄읕-!
다음엔 용산 아이파크몰 가챠토벌로 돌아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