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광흥창탐방기] “문구가득” 구경기 (치이카와/포차코)

728x90
반응형

 

광흥창 문구가득
치이카와|포차코

광흥창역 근처에 위치한
문구점 문구가득
예전에도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점점 캐릭터샵으로 진화하는 거 같아
이렇게 다시 리뷰하게됐당
캐릭터샵은 언제나 칭찬해👍🏻

입구에 요즘 핫하디 핫한
먼작귀 치이카와 굿즈들이 보이기 시작 ㅎㅎ

잠옷입은 하치와레랑 두가지 버전의 우사기 ㅎㅎ

이번엔 치이카와 랜덤 아크릴 키링, 아크릴 상, 스티커까지
아래엔 산리오 랜덤박스도 보임 ㅎㅎ

가격은 국전이랑 비슷한 수준
소비대장 대리구매로 랜덤 아크릴만 2개 겟
3개라서 1개는 남겨둠 ㅎㅎ

요건 랜덤스티커
종류만 50종이라는데 다 못모을듯 ㅎㄷㄷ

반응형

요언 대원미디어에서 제작한 굿즈
스티커 모음집 가격도 홈페이지보다 500원 비쌌나

치이카와, 하치와레 수첩
치이카와 곰가방 메고 사탕먹는 표정 너무 졸귀 ㅠ

쿠리만쥬도 보이는 노트 2종 ㅎㅎ
문구점이라 노트는 필수인듯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몬롤 옷입히기 스티커
이유는 모르지만 소비대장이 환장하는 옷입히기 ㅋㅋㅋ

그리고 포차코존 ㅎㅎㅎ
소비대장 최애캐릭인데 나도 보다보니 빠져든당
저 두둥실한 볼살이 매력포인트-!

두둑히 쇼핑한 소비대장 ㅋㅋㅋ
포차코 스티커랑 시나몬롤 볼펜까지 잘 챙김 ㅋㅋ

언제 샀는지 산리오 랜덤 키링깡도 즐김 ㅋㅋㅋ
하지만 원하던 포차코는 나오지 않고 ㅋㅌ
놀리듯 비웃는 폼폼푸린 ㅋㅋㅋㅋㅋ

포차코 스티커가 매우 졸귀라 필구매각 ㅎㅎ
전에 교보에서 사온 포차코 달력까지
야무지게 데코하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광흥창 캐릭터샵으로 우뚝 서길 기대한당
치이카와 굿즈 더 들여와쥬세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