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홍대탐방기] 수바코 홍대점 치이카와-산리오 후기

728x90
반응형

 

수바코 홍대점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수바코 홍대점!
예전부터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와 못봤는지 신기할정도로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함

입구에 들어오자마자 치이카와존!
토벌할 귀여운 녀석들이 가득했당

반응형

토벌전에 사기를 꺾는 가격표 ㅋㅋㅋ
하지만 귀여운 것들 앞에선 굴하지 않는 토벌대

치이카와 우사기 하치와레 파우치
다들 행복하게 웃고있어서 기분이 좋당 후후

728x90

요건 미니 동전지갑인데
질감은 실리콘 재질이였음

다들 뭔가를 먹고있음 ㅋㅋ

바닥에 물량도 많아보여서
내 맘도 매우 안심 ㅎㅎㅎ

그러다 눈에
들어온 달력 ㅋㅋㅋ
가격도 착해서 바로 집어들음 ㅋㅋ

반응형

달마다 뒷장에 해당 계절에 맞게 그림이 그려져있음 ㅋㅋ

ㅋㅋㅋ다시 해맑게 웃고있는 치이카와 주머니들ㅋㅋ

하치와레 졸귀 ㅜㅜ

뭔가를 먹고있는 게 분명한 우사기 ㅋㅋ

아래엔 포스터들
밤하늘 별을 기다리는 치이카와와 친구들

들판에 업드린 하치와레 치이카와 우사기
고양이와 햄스터 토끼가 이렇게 사이가 좋을 수 있는 고니 ㅋㅋ

반응형

그네도 사이좋게 타는중 ㅋㅋ

나비를 쫓는 친구들 ㅋㅋ

요건 제품은 없었는데 귀여운 피규어들 ㅜㅜ
모몽가와 쿠리만쥬

치이카와 우사기 하치와레 포스팃들

아래엔 아이패드 케이스들
맥북 케이스도 있으면 바로 토벌할뻔 ㅋㅋ

반대편은 산리오 그득그득

귀여운 것들 가득

이름표 ㅋㅋ 포차코는 이미 없음 ㅠ

요건 마우스 패드
시나몬롤이랑 마이멜로디

반응형

미니 피규어들 ㅋㅋ

요건 포차코 크리스마스 카드랑 손거울!

전에 가챠로 뽑았었던 산리오 집게
이게 진짜 이뿐데 가격이..
가챠로 3천원이였는데 ㅠㅠ 6500원이라니🥹
눈물을 머금고 토벌 포기 ㅠㅠ
한달 전 나에게 왜 그때 가챠를 더 하지 않았니..

귀여운 키티 테트리스 ㅋㅋ

콘콤브레가 있길래 찍어봄
근데 팝마트에서 못보던 붕어빵든 냥이가 있어서
하나 집음 ㅋㅋ

갑자기 향 ㅋㅋ
종류가 교보문고보다 다양했던걸로 기억

잡동사니 한컷

포토박스도 있는데
같이 들고 찍을 수 있는 산리오 인형들도 한가득 ㅎㅎ

요건 소비대장이 귀엽다고 골라온 트리곰돌이 ㅎㅎ

미니 실바니안 가챠도 있었음

그외에도 호빵맨 등등 가챠가 다양했음

귀여운 산리오 가챠

빙수기계랑 세균맨, 아롱이 무드등

일본 음료존이 있어서
밀크티랑 우롱차를 사가려고 했는데
다른 거 고르다 그새 까먹고 나옴 ㅋㅋㅋ

요건 미피 밥주걱! 아 가위였나..?

히히 그래도 토벌성공!
만원 넘게 사서 우사기 스티커도 주셨당

치이카와 엽서 다시 볼수록 넘 귀엽당 ㅎㅎ

붕어빵 냥이는 초밥대장 냥이 옆자리로 착석

반응형

치이카와랑 하치와레 표정 왜케 사악하니 ㅋㅌㅋㅋ

일출을 보며 소원비는 치이카와와 친구들 ㅜㅜ

그리고 궁금한 점으로 마무리
먼작귀 한국 굿즈들 주소가 왜 아이파크몰인거지..?
너무 궁금해서 어쩔 수 없이 이번 주말 토벌 지역은
아이파크몰로 정했다 후후🫡

[가챠탐방기] 홍대 헬로수미코 가챠 토벌현장 (치이카와 파자마|포켓몬|주차) - https://seoulbliss.tistory.com/m/63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