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명동탐방기] “영플라자 팝마트” 랜덤박스 뽑기 후기 feat 주토피아/상세후기

728x90
반응형

 

팝마트 랜덤박스 후기
롯데 명동 영플라자점

일욜 저녁 명동 롯데 영플라자 팝마트에 도착한
랜덤박스 토벌대!
소비대장을 들에 업고 진입!

전에 가본 용산이나 코엑스점보다 훨씬 크고 물건이 다양했당 ㅎㅎ

먼저 콘콤브레 피규어 ㅠ
예전에 소품샵에사 자주보던 아인데
팝마트엔 아예 종류별로 엄청 다양하게 판매해서
고르기 너무 편했음

콘콤브레 냥이를 입양하면 수염해달랏코? 스티커도 증정한다 ㅋㅋ

 

엄청난 물량 ㄷ ㄷ

크으 아래에 또있음 ㅌㅋ

누구부터 토벌해야할지 고민하다
초밥라인에서 대장!
초밥집 대장고양이로 선택 ㅋㅋㅋ

반응형

대장이라면서 매우 뽀짝해

스누피랑 가필드

스누피 우주인 버전부터 시리즈가 매우 다양했당

가필드 너 인기가 없니?ㅠ

스누피도 박스채로도 몇개 남아있었음

dc저스티스리그 시리즈랑 마블 어벤져스 시리즈
히어로지만 매우 뽀짝귀여운 게 매력ㅋㅌㅋ

디즈니 애니멀시리즈
라이언킹이 메인인듯
너무 단순화된 라이언킹 ㅜㅜ

오프라인 팝마트 다니면서 헬로키티 랜박
물량 이렇게 많은 곳은 첨보는듯

박스도 무려 4개 ㄷ ㄷ

보보앤코코
물방울처럼 귀엽게 생김 ㅋㅋ

728x90

줄이 끊어진 풍선에서 탄생한 친구?ㅋㅋㅋ

아래엔 업인더에어 대형 보보앤코코도 있음

후후 이따가 토벌할 친구인 주토피아!

미니언즈는 팝마트 굿즈가 아니고
타카라 토미 제품들이 있었음

그리고 오리지날 스폰지 밥이랑
라부부랑 콜라보한 스폰지밥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이쁜 거 같음 특히 뚱이 ㅜ

아기자기한 편의점 꾸미기 스위트빈

해리포터, 디즈니, 픽사
mcu
디즈니 공주

진짜 너무너무 많고 다양해서 사진으로 첨부 ㅠㅠ
물량으로 승부한다..
찾는 게 있으신 분들은 여기서…

내 최애 캐릭터 더쿠 ㅌㅋㅋ

볼클럽 덕후는 품절상태ㅠ

그보다 전에 나온 거쿠 뮤직 페스티벌만 남음

대형 피규어들과
팝마트 기본 캐릭터 사진들
몰리, 라부부, 디무, 스컬판다
더쿠는 객식구였구나 ㅜㅜ
어쩐지 그래서 표정이 항상 뚱한 거였어 ㅋㅋㅋ

그리고 신상 그린카우가든
다들 주눅들게 생긴게 포인트 ㅋㅌ

케네스 폭스들

두 시리즈다 남아있었음

루돌프 몰리, 스쿨하우스

몰리 크리스마스 기념 루돌프

이렇게 방으로 꾸밀 수 있는 스쿨하우스

스쿨하우스

테마별 공간이 다양함

그리고 다시 푸키존 ㅋㅋㅋ
푸키가 시리즈가 정말 다양한듯
저거 한국 에디션 장구 푸키도 있었당
색감이 이뿜

푸키 대형 피규어들

안쪽으론 이렇게 대형, 중형 피규어도 따로 전시중 ㄷ ㄷ

드디어 구매!
묵직한 거 두개로 토벌했당
치타인 벤자민 하우저랑 나무늘보를 기대..


나무늘보랑 미스터 빅이 나옴 ㅋㅋㅋㅋ
빅은 이미 있는데 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매장에 남은 묵직했던 한개도
바로 소비대방이 토벌해옴 ㅋㅌㅋ
제발 벤자민
하우저!!!!

앗 늘보형이 왜 거기서 나와..?

결국 ㅋㅋㅋㅋㅋ 치타는 뽑지 못하고
덩치 세마리만 입양 ㅋㅌㅋ

벤자민은 번장에서 구해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