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레고탐방기] 명동 롯데 영플라자 레고스토어 (사자성,에펠탑,엽서)

728x90
반응형


명동 레고스토어

이번에 새로나온 역대급 스케일 ㅋㅋㅋ
에펠탑이 반겨주는 레고스토어 명동 영플라자점

흐악 정류장 스케일이 아쉬운 호그와트 기차도 있었음

사자성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보는 사자성 캐슬도 있었당
박스 두께가 후덜덜함

가격은 이제 어린이들의 캐슬이 아니라
어른들의 캐슬 ㅋㅋㅋㅋ

인당 1개 구매제한이 있는
모두가 멋져요, 디즈니 미니 유령맨션, 레고 브랜드스토어

크리스마스 화환
요거 좀 이뻤는데
하필 동행이 소비대장 ㅠㅠ

이걸 서고싶었는데 ㅜㅜ
일시품절된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해바라기 레고

소비대장이 미국에서 사왔던 해바라기랑 튤립
확실히 국내가 훨씬 비쌈 ㅜㅜ
요즘 레고 꽃들이
진짜 이쁜듯

그리고 오늘 첨봤는데 진짜 이뻤던 홀리데이 메인스트리트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는 제품이당
특히 저 크리스마스 장식이된 전차가 너무 킬포 ㅋㅋ

요 제품은 디피도 되어 있어서
실물을 볼 수 있음👍🏻

그리고 요즘 인기를 구가하는 엽서시리즈 ㅎㅎ
음 일단 베이징패스하고
런던이 있으면 사려고 했는데
파리랑 뉴욕만 있었당 ㅜ
서울도 만들어달란 말이야  ㅠ

자유여신상 피규어가 박제된 뉴욕엽서 ㅋㅋㅋ

그리고 자유의 여신상 피규어 자석이 엄청 많았음 ㅋㅌㅋ
물량이 매우 빵빵했음
지금 보니깐 자유신상 마그넷은 좀 아쉽네
담주에 퇴근하고 구출하러 가야겠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