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모던탐방기] 크리스마스가 찾아온 모던하우스 구경기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다시
찾아온 모던하우스🎄🎄
구경을 안할 수가 없는걸ㅋㅋ

역시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하면
아기자기한 접시들의 향연

징글벨이 울리는 거 같은 성탄절 분위기

이번 픽은 바로 눈사람 포크 ㅋㅋ

곰돌이, 산타,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
4개로 고름 ㅎㅎ

크리스마스무드
윈터스토리 골드림시리즈
이름 한번 거창한데 ㅌㅋㅋ
그냥 크리스마스 에디션이라는 뜻;

저 루돌프 귀를 가진 접시가 매우 시선을 강탈했음 ㅋㅋ

그 다음 이구역 귀요미는 바로 이것
진저쿠키, 트리모양 플라스틱 통 ㅋㅋ

귀여운 식기들이 사이사이 숨어있당

컵 덮개도 귀여움 ㅜㅜ

수저받침인데
덩어리 눈사람이랑 곰돌이 ㅋㅋㅋ
졸귀
누가 좀 구출해줘여

하이볼 타먹기 좋은 눈사람 스틱들

수저받침 버전2 산타랑 눈사람이 앉아있음 ㅋㅋ☃️

너네 여기 왜 누워있는 건뎈ㅋㅋㅋㅋ
곳곳에 퍼져있음

그리고 갑자기 곰돌이 푸로 마무리 ㅋㅋㅋ

정류별로 사온 크리스마스 포크 ㅋㅋ
가격이 7천원이라 좀 사악한 편인데
꺼내보니 퀄리티도 좋고 묵직하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