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팝마트] 왕십리 엔터식스 로보샵 디즈니&픽사 뽑기 후기

728x90
반응형

 

팝마트 로보샵🛒
왕십리 엔터식스점

왕십리역 엔터식스 지하 1층에 위치한 로보샵!
팝마트 랜덤박스를 자판기로 판매하는 데 로보샵이당
집앞에도 하나 만들어줘ㅓㅓ
근데 집 근처에 있으면 지갑이 매우 가벼워질 예정;

라인업은 대략 요러하고 ㅎㅎ
근데 생각해보면 로보샵은 임대료도 적고 인건비도 없을텐데
좀 할인해주면 안되나

자판기 옆으로 피규어 장식장도 있음 ㅋㅋ
디즈니섹션엔
열심히 주차단속을 하는 주디와 알린
곰돌이 푸와 친구들 그리고 디즈니 공주들

반응형

디무 dimoo

요건 디무

스컬판다

728x90

스누피까지 ㅎㅎ
옆 벽지들도 이쁘게 맞춰져있는 게 특징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라인업도 구경할 수 있당

반응형

그러고 무엇보다 쉬운 결제 ㅋㅋ
돈쓰는 게 가장 쉬웠어요..

근데 카드는 뒤집어서 넣어야 결제가된다;;
곽찐하고 몇분 동안 헤맴 ㅋㅋ

반응형

로봇이 움직이면서 정확히 몬스터 대학교 박스를 집어온당
아 로봇이 일해서 로보샵이군

두둥 등장!
박스도 큼직하고 좋아좋아

카트와 마이크 등장!
농구공도 두개나 들어있고
토이스토리의 상징인 공도 들어있음 ㅋㅋㅋ

반응형


심지어 카트 바퀴도 굴러가는 퀄리티

마이크의 몬스터대학 학생증 ㅋㅋ

약간 낡은 모자에 플라스틱 공들 ㅋㅋ
카트위에 정자세로 눕히기는 조금 힘듦
뾰루퉁한 마이크

친구 설리를 구하기 위해 한 번더!
컨셉을 맞춰서 농구공을 든 설리를 기대하며

뭔가 묵직한 박스 과연..

반응형

오 설리인데 스크림 캐니스터를 든 설리
직역하면 비명통 ㅋㅋㅋㅋ
생각보다 화끈한 소지품 ㅋㅌㅋ

집근처에 있었다간 순식간에 털릴 거 같은 로보샵 후기
그래도 팝마트에서 품절된 애들도 있어서 나쁘지 않은듯

🍪쿠키영상
로보샵 등장화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