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양조주택

728x90
반응형


​​



맛집탐방기 - 양조주택


오늘은 서강대학교 근처의 맛집 ​양조주택에 다녀왔다
ლ(´ڡ`ლ)

저번에 지나가면서 야외좌석까지 사람이 다 차있길래
다음에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오늘 방문!!


위치는 경의선 숲길을 걷다보면
서강대역과 서강대학교 근처에 있다!! ᕕ( ᐛ )ᕗ

예쁜 주택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야외테이블에도 앉아먹을 수 있고
실내에도 좌석이 5-6개 정도에
주방 근처에는 바 형식으로 된 공간도 있었다!
실내에 사람이 많아서 좌석은 못 찍었다 ʕʘ̅͜ʘ̅ʔ
앤티크한 인테리어였다! (그리고 매우 시원함)


우린 이것을 먹으러 갔다!
영업시간은 5시에서 12시 (ღ>᎑< ღ)




야외 테이블은 진짜 주택 정원에서
먹는 느낌일 것 같았다!
하지만 더웠기에 우린 실내를 선택-(ღ>᎑< ღ)​



​양조주택 메뉴판

우리는 이태리통닭 set로
명란로제 맛과 등갈비 사이드메뉴를 선택했당!!

미리 말하자면 엄청 추천추천 - ✧ʕ̢̣̣̣̣̩̩̩̩·͡˔·ོɁ̡̣̣̣̣̩̩̩̩✧
다음에 와서는 샹그리아도 먹어봐야징 -
(샹그리아 러버의 tmi...)



​이태리 통닭은 소스와 함께 큰 그릇에 나오고
안에는 밥알이 들어있었다!
사실 치킨보다 밥이 더 맛있었다 ✧ʕ̢̣̣̣̣̩̩̩̩·͡˔·ོɁ̡̣̣̣̣̩̩̩̩
소스랑 같이 먹으니까 환상의 궁합 -!!!


​등갈비는 뼈 두 개 정도가 나왔다!!
감자튀김이 특히 짭잘하니 맛있었다 ◝(⁰▿⁰)
케찹이 필요없는 맛 ㅎㅎㅎ

이렇게 세트로 시키니 두 명에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당


실내의 앤티크한 조명이 이뻐서 살짝 찍어보았다 ㅎㅎ
화장실도 실내에 있다-!!
좌석이 많지 않아서 화장실이 붐비진 않았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해서 맛있게 먹고 나왔다~!!

​한 줄 후기 : 다음에 또 가야지 ◝(⁰▿⁰)◜ 예!


이상 양조주택의 후기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