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흑화당'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728x90
반응형

흑화당 (센텀시티점)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 흑화당

오늘은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롯데백화점 B2층에
위치한 ​흑화당을 가보았다 ฅ^._.^ฅ

흑화당이 대략 10곳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데
부산에는 총 3군데가 있다!
롯백 부산본점 / 광복점 / 롯백 센텀시티점

브랜드별 흑당버블티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흑화당 새롭게 도전———(ง •̀_•́) ง




센텀시티점 흑화당은 몽샹82라는
대만 누가크래커 전문점과 함께 운영한다-v

총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은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다
영업시간은 10시부터 밤9시까지다!
하지만 마감 전에 아슬아슬하게 가면
커피나 버블은 마감하기 때문에 서둘러 가는 것을 추천



흑화당 메뉴
​나는 기본 2잔과 크림 4잔을 구매했당 ​ฅ^._.^ฅ



가장 인기 있는 건 당연 기본 메뉴인 흑당 버블 밀크티와
흑당 크림 버블 밀크티지만
아이스크림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았당 v




나의 주문 내역서 -* 총 6잔을 포장하기로 했당 ฅ^._.^ฅ



누가크래커도 함께 판매하지만 오늘은 패-쓰 !!!



바로 눈 앞에서 흑당버블을 담아준다 두근두근
알바생 분들이 매우 스피디하게
음료 벽 쪽으로 스으윽 훑으며 담아주신다!! ฅ^._.^ฅ



좌석도 내가 좋아하는 편안한 좌석—-
그리고 2층에 가면 자리가 더 많당 v



총 6잔 -!! 무겁지만 마음도 두둑 ฅ^._.^ฅ
그냥 버블 밀크티는 위에 비닐 포장이 되어서
흔들어마시면 되구
크림 버블 밀크티는 빨대로 저어서 마셔야한다!!



버블티 맛있게 먹는 법~!!!




*​맛 비교 평가*

크림은 공차의 밀크폼이나 치즈폼같은
짭조롬한 크림이아니고 (없을)무 맛에 가까운 크림..
1000원 추가하고 굳이 크림맛을 더 먹진 않을 것 같당
흑당 버블 밀크티는 확실히 달고
버블도 쫀득쫀득 맛있었다-! ฅ^._.^ 춫 춫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