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노원 문화의거리 ‘털보고된이’ (생선구이 맛집)

728x90
반응형

털보고된이 생선구이
​음식점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노원역 생선구이 맛집인 ‘털보고된이’ 입니다 ㅎㅎㅎ
예전에 알게된 이후로 5년째 알고 있는 맛집인데 여기보다 고갈비 안비리게 구워주는 곳은 못본 거 같아요 ㅎㅎ
노원역 문화의거리 근처가 주로 술집 위주라 이런 밥집은 찾기가 힘들죠 ㅠㅠ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에는 딜레이가 항상 ;;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다행히 바로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ㅎ

의자 보이시죠? 저기에 딜레이 손님들이 항상 가득하답니다 ㅎㅎ
5시에 간덕에 딜레이 없이 입성!

테이블은 넉넉합니당 ㅎㅎ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쾌적합니다~!

저녁시간 준비타임이 있네용 4시에서 4시 40분! 이시간대는 피해주세용 ㅎㅎㅎ

메뉴판이에요 ㅎㅎㅎ
고갈비백반이 가장 유명한 메인 메뉴에요 ㅎㅎ
전 주로 둘이가면 고갈비 하나 돼지김치찌개 하나 이렇게 시켜요 ㅎㅎㅎ
몇년전 부터 양념게장도 추가됐더라구요 ㅎㅎ

여긴 음식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빨라요 ㅎㅎ
5분정도 지나면 고갈비 등장!

돼지김치찌개도 등장! ㅎㅎㅎㅎ

한상이 거하게 차려졌네용 ㅎㅎ
항상 쌈싸먹게 배추들도 나와요 ㅎㅎ
고갈비는 먹기 편하게 펼쳐져나오구요
간장에 찍어먹어야 더 맛있답니다

여기오는 재미중에 하나는 바로 이 수정과에요
직접만드시는 건지 항상 그맛 그대로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이건 무한리필!

항상 가면 두 잔은 마시고 오네용 ㅋㅋㅋㅋ
언제나 생선구이가 끌릴때면 가는 곳인데
오래도록 장사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