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노원 롯데백화점 ‘흑화당’

728x90
반응형

노원 롯데백화점 흑화당
맛집탐방기




오늘은 노원 롯데백화점 B1층에
위치한 ​흑화당을 가보았다 ฅ^._.^ฅ
롯데백화점은 노원역 7호선과도 연결되어 있당

흑화당이 대략 10곳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데
노원 롯백에도 생겼다
부산 센텀점에 이은 두번째 흑화당 도전기!

저번 포스팅에서 흑당 크림 버블 밀크티에 도전했으므로
오늘은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과
흑당 버블 밀크티에 도전!———(ง •̀_•́) ง​



​1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시면
바로 발견하실 수 있어요!​

흑당에 졸여지고 있는 버블
주문하시면 여기서 직접 국자로 떠주셔요 ㅋㅋ​


주문 테이블엔 진짜같은 모형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모형이 따악!



메뉴는 총 4가지에요~


주문줄은 왼쪽이에요
멍때리다가 상품기다리는 줄에 서있었네용;;


저번 부산과는 다르게
이번엔 흑당 버블 밀크티와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주문!
———(ง •̀_•́) ง​


짠~
아이스크림은 모형만큼 버블을 많이 주시진 않네용 ㅠ
모형에서 딱! 반정도만 주셨어요ㅠ.ㅠ
버블맛은 공차에 비해 씹을수록 흑설탕 맛이 강하게 나요
대신에 밀크티 자체의 맛은 사실상 무맛?이에요 ㅋㅋ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버블하구 잘어울려서
달달했어요~ ฅ^._.^ฅ​


밀크티는 안흔들고 드시면 이렇게 됩니당 ㅋㅋ
처음부터 많이 흔들고 드세용​

아이스크림은 흑설탕의 단맛이 잘어우러졌는데요
가격대비는 흠 글쎄요 ㅋㅋㅋ
아 덧붙여서 노원 롯데백화점은요
평일 시간대에는 주차장에서 따로 영수증 검사없이
보내주시더라구용
다만 주말에는 검사를 한답니당
주차는 계산하실 때 말씀하시면 직원분들이
전산에 입력해주시는 시스템이였어요!
이상으로 흑화당 두번째 방문기였습니당
종각에도 타이거 슈가가 생겼던데
다음엔 거기를 방문해 볼까 해용———(ง •̀_•́) ง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