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제기동 약령시장 ‘감초식당’ 방문기

728x90
반응형

제기동 약령시장 방문기
맛집이야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1호선 제기동역 약령시장에 위치하고 있는 감초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빠와 함께 한끼를 해보러 약령시장에 도착~!


먼저 위치는요 1호선 제기동역 2번출구를 나와서

요기서 왼쪽으로 틀면~​

​서울약령시장 문 1-1로 쭈욱 들어오시면​

요런 골목이 나옵니다! ㅎㅎㅎ 입구부터 한약냄새 물씬물씬​

쪼오금 걸어오시면 이렇게 음식점이 따악​

이름도 약령시장에 잘어울리는 감초식당이네요 ㅋㅋㅋ3대천왕 등등 방송도 많이 나온 곳이네용​

요렇게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굽고 계셨습니다 ㅎㅎ
향이 너무 좋네용 ㅎㅎㅎ​

안쪽엔 공간이 조금 협소해서 전 아빠랑 밖에서 먹는다고 했어요 ㅋㅋ​

아 참고하세용 일요일 휴무 여부입니다~​

반찬들이 세팅되고​

부추와 상추가 신선하네요 ㅎㅎㅎ 확실히 시장근처 식당이네요 ㅋㅋ도토리묵 진짜 맛있어요!!​

대망의 고기 등장!!
아빠와 전 배가고팠어서 후다닥 흡입!!ㅋㅋㅋ​

빠르게 식사를 마쳤네욬ㅋㅋㅋㅋ
2인분이 처음엔 적어보였는데 먹어보니 충분하네요 ㅎㅎ​

바닥에 캐릭터들과 인사도 하며 소화를 위해 산책했어요 ㅋㅋㅋ
고기 향이 좋았고 반찬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실내보단 실외에서 먹는게 분위기도 좋고 통풍도 잘돼서 되도록 날좋을때 방문하시면 좋으실 거 같아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