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영양센타(통닭맛집) 청량리역 치킨&삼계탕집

728x90
반응형
​​​영양센타(청량리점)


맛집탐방기


 

오늘은 청량리역에서 유명한 영양센타를 가보았다
초복이라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영양센타는 본점이 명동에 있고
체인점으로 구마다 자리잡고 있다
사장님한테 들었는데 전부 가족경영이라고 한다;​

영양센타는 정신없는 청량리역 5번 출구와 6번 출구
사이에 자리잡고 있다(네이버 지도에선 영양센터ㅎㅎ)
아주 거리가 복잡하다;​

생닭만을 사용한단다 그렇다
입구에서 돌아가는 통닭을 구경할 수 있었다​

들어가자 보이는 건 엘리베이터!
여긴 총 2층 규모이며 엘베까지 있다
아무래도 청량리에 노인들이 많이 오니 배려한듯 하다​

일층엔 사람이 이미 한가득;;​

2층으로 올라왔다
리모델링을 해놔서 실내가 매우 깨끗 ㅎㅎ​

2층도 아주 넓다 ​

테이블마다 거리가 넓어서 좋았다​

테이블도 널찍하다 ㅎㅎㅎ​

초복인 만큼 삼계탕과 통닭을 시켰다
닭이 조금 작지만 몹시 부드러워 혀가 녹았다​

고추와 양파도 주신다
다먹고 더달라라면 또 주신다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 해외로 친절을 수출해도 될정도
​정말 친절하다​


후다닥 먹어치웠다 휴우
계산은 2층에서도 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도 없고 좋았다
아 그리고 여긴 주차도 가능하다
건물 뒷편에 자체 주차장이 연결되어 있다
뒷편 공사중인 청량리 롯데 L65와 맞닿아있다

오는 길에 보았는데 청량리역 일대는 재개발 공사가 한창이였다
은평구로 이전한 성바오로 병원 부지는
펜스로 둘러싸여 공사에 임박한듯하다​

요건 청량리역 민자역사에서 미주아파트를 바라보며
찍은 한컷!
요 일대에 개발의 구름이 드리운다는데
일대가 정비돼서 깨끗해지면 더 자주와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