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홍대탐방기] 위치가 정말 좋은 “혼신꼬치”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혼신꼬치🍢

 

홍대입구역 6번출구를 나와 경의선 숲길을 따라
쭉 걸어가면 보이는 혼신꼬치
1층에 있고 반 야외좌석이 있어서
굉장히 가보고 싶은 욕구를 끓어 올리는 곳

야외쪽은 자리가 없어
내부로 안내받았당
꼬치를 굽는 주방을 빙 둘러싸고 있는 구조
그래서 들어온 순간부터 나가는 순간까지
꼬치 냄새의 강한 압박을 받게 된다 ㅋㅋ

728x90

혼신꼬치의 메뉴판
우린 A세트를 주문!
7꼬치가 나온다고 함
주류는 저온숙성 맥주 라거를 시킴

기본 반찬 양배추와 소스
처음에 순두부인줄 알고 떠먹었는데
마요네즈였음;;ㅋㅋ

하이볼 잔에 나오는 숙성맥주!
잔이 굉장히 이뻤는데
맥주 맛은 목넘김도 부드럽고 시원한
우리가 기대하는 라거 그대로!

반응형

첫 라인업 꼬치 염통 2개와 츠쿠네
바로 옆에서 구워준 상태 그대로 전달받다보니
뜨겁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두번째는 채소꼬치 1개와 날개 1개
요것도 특별히 불만없을 맛 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삼겹말이
구운 토마토를 삼겹살로 말았는데
식감도 좋고 굉장히 맛있었당 ㅎㅎ
요건 적극추천👍🏻

맥주 두잔에 정신을 잃은 시야를
카메라가 그대로 담았길래 올려봄ㅋㅋㅋㅋㅋㅋ
혼미한 상태로 나가게 되는 이곳 ㅋㅋ

마무리

꼬치 구성이 다양하고 숲길 바로 앞이라
분위가 굉장히 좋았다
아쉬운 점은 술가격이 아무래도 높다는 것
근데 또 그덕에 테이블 회전이 굉장히 빠르기도 함 ㅎㅎ
그리고 문앞에서 손님들이 담배를 펴서
내부로 냄새가 많이 들어오는 게 아쉬웠음 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