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맥주탐방기] 광화문광장에서 가기 편한 “생활맥주”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생활맥주 광화문점🍺

 

광화문광장에서 놀다가 간맥집을 찾는데
발견하게된 생활맥주!
광정에서 도보 1분 거리라 찾아가기 굉장히 편했음 ㅋㅋ

728x90

전에 알던 생활맥주 메뉴랑은 많이 달라진
라인업-!
우린 저녁을 먹고온 터라 케이준 감자튀김에
서울 생활맥주, 히트라거를 시킴

취하면 나도 댕댕이?

반응형

한쪽 벽면에 무성영화도 틀어져 있었당
보는 사람은 없지만 ㅋㅋ
감성용으로 좋은듯 ㅋㅋㅋ

기본 메뉴인 팝콘비슷한 요거
요거 굉장히 짭쪼름한게 맛있었음👍🏻👍🏻

왼쪽 서울 생활맥주
(예전 레드락인듯 전엔 ob였는데 제주라거로 바뀜 ㅠㅠ)
오른쪽이 히트라거
요건 쌈싸름했음

나름 무난했던 케이준 감자튀김!
근데 너무 배불러서 남김 ㅠ

추가로 시킨 테라 생맥 500
요건 비커에 담아서 나옴 ㅋㅋㅋㅋ

거품을 창조해내는 소비대장;;

사장님과 직원 모두가 친절해서 좋았던 곳
따로 막혀있지 않아서
끝쪽 자리는 담배 냄새가 들어올 수 있으니 주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