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왕십리 이마트 토미카 코너 방문기

728x90
반응형

왕십리 이마트 토미카 코너

토미카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편에 이어서 왕십리 이마트의 토미카 코너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개드렸던 마조렛 코너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해서 놀랐어요 ㅎㅎㅎㅎ

바로 사진 보실게요 ㅎㅎ

아! 참고로 왕십리 역사 주차장은 평일 저녁에는 널널합니다 

주차는 영수증 확인하시네요 

가득 채운 토미카들 ㅎㅎㅎ(내것도 아닌데 배부른 이유는? ㅋㅋ)

목동 이마트가 떠오르는 디자인 입니당 ㅎㅎㅎㅎ

먼저 애니메이션 카들입니당 

품귀현상을 보이던 버즈 토미카도 보이네용 ㅎㅎㅎ

팔스트랜포 토미카!

독특한 디자인이네용 ㅎㅎㅎ

토이스토리4 개봉에 맞춘 제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건 하나 사고 싶네용 ㅋㅋㅋㅋ

한쪽 벽에는 애니메이션 카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당 

스탠다드 토미카입니다

홍콩 라인들과 프리미엄 토미카입니다

몇 개 눈에 띄는 모델들이 있네용

요번에 출시한 스즈키 초회판도 있네요 ㅎㅎ

앙증맞은게 귀여워요

스즈키 짐니 초회판은 파란색이네용 ㅎㅎ

여긴 다양한 라인들이 섞여 있네용

롱토미카들 ㅎㅎ

토미카 기차라인들이 많이 보이네용

구하기 힘든 신칸센도 보이네용 ㅎㅎ

4D 토미카는 여기가 가장 종류가 많지 않나 싶어요 ㅎㅎ

토미카 시티들도 한가득 ㅎㅎㅎ

캐리어 카세트~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ㅋㅋㅋㅋ

요것도 오늘 처음 본 레이싱 트랜스포터 세트!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ㅎㅎ(어른이들이 놀고 있던건 안비밀;)

이로써 사진 한가득의 왕십리 이마트 토미카 코너 방문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