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마조렛] 타이어 서프라이즈 박스 개봉기

728x90
반응형

마조렛 타이어 서프라이즈 박스
마조렛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미카에서 잠시 벗어나 랠리카로 핫해진 마조렛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실 냉정하게 퀄리티로만 얘기한다면 마조렛 카가 토미카 보단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좀 더 저렴하구요 종류가 다양하지 못한 것과 국내에서 쉽게 접할 수 없다는 것이 흠이였죠 하지만 최근 왕십리 이마트점에 마조렛 코너가 개설되면서 그러한 단점도 해결한 듯 보입니다.
따라서 ‘타이어 서프라이즈 박스’를 업어왔습니다!​

가격도 아주 착하네요 ㅎㅎ​

타이어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픈~!ㅎㅎㅎㅎ
오 아우디 차량으로 보이네요​

랜덤으로 뽑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도어 오픈도 가능합니다!
아우디스포츠라고 써져있습니다​

귀여운 뒷태 ㅎㅎ​

휠도 이쁘네용 ㅎㅎ​

넘버원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ㅎㅎ
칼라 조화가 멋드러지네요​

이야 헤드라이트도 표현이 훌륭하네요​

3900원의 행복이였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은 차량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대체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마조렛 카들이 들어있는 듯합니다 이상으로 마조렛 타이어 박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