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이마트 월계점 토미카 정보 (코스타 어린이 버스)

728x90
반응형

월계 이마트 토미카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 월계점의 토미카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최근 월계이마트는 서울 최초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오픈한 곳이기도 한데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주차장을 사이로 연결되어있더라구요 ㅎㅎ
그러니 주차장은 둘중 아무곳이나 가능합니다! ㅋㅋㅋ
주차비는 무료더라구요 ㅎㅎ
그럼 다시 본론으로 가서 사진으로 보시죠!​

한축을 토미카가 담당하고 있습니다!ㅎㅎ​

요즘 생각보다 마트에서 기차 롱토미카가 자주보이네용
사진으로 쭈욱 보여드릴게요​

소방사다리차도 있구용​

매니아들이 두터운 라인이죠 콤바인도 보이네요​

깜찍한 스즈키 허슬러와​

요즘은 많이 풀린듯한 벤츠 AMG 그린도 보이네용​

토미카 넘버원도 보입니다 ㅋㅋ​

닛산 카라반도 보이구용 ㅎㅎ​

히로시마 전차 일본판도 보이네용​

요거슨 요번에 등장한 신형 코스타 어린이 버스!!​

크루즈 경찰차도 보이구요​

신칸센도 요즘 물량이 제법 풀린듯합니다​

마지막으로 토미카시티와 드림토미카들 보여드리면서 이미트 월계점 토미카 정보글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