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리미티드 빈티지] 토리빈,토이스토리4 토미카, 핫휠 탐방기 feat. 왕십리 이마트점

728x90
반응형

토미카 리미티드 빈티지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미카 리미티드 빈티지가 들어온 왕십리 이마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가격이 사악하지만 3만원 짜리들도 어느정도 있구여
실물 구경도 하고 사이즈도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버스와 트럭 승용차 종류별로 있네요 버스가격 ㅎㄷㄷ​

이전에 후기 사진으로 본 제품들인데 퀄리티는 상당하더군요​

가장 맘에 들었던 제품(하지만 가격 핵사악)​

3만원대 제품들​

토리빈은 일본 차들이 대부분이였네요​

토리빈 정보들입니다 들어온 제품들이 소개되어 있네용​

핫휠도 저번보다 채워져있었어요!​

토이스토리4 토미카들 엄청 다양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알린 한공장 ㅋㅋㅋ​

트래쉬이이이~~~
포키도 있네용! ㅎㅎㅎ​


토이스토리 코너 전체샷
왕십리 이마트가 토미카와 마조렛에 투자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종류도 다양해지고 물건 채워지는 속도도 최근 가본 매장 중 가장 빠르네요 ㅎㅎㅎ
나쁘지 않네요!
마조렛이나 토리빈 실물구경하실 분들은 한번정도 방문해 볼만한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주차장 주말은 헬입니다 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