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디저트가 돋보였던 세스코 “더 화이트”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더화이트🍽
(세스코)

세스코가 운영한다는 레스토랑
더 화이트
발레잡는 것도 모자라 주방위생까지 담당하던 세스코가
운영하는 업장이라면 뭔가 엄청 깨끗할 거 같은 이미지 ㅋㅋ
과연 세스코의 청결함은 어떨지🐽

여유있게 주차가 가능한데
건물 사이즈에 비해 주차장입구가 좀 좁은편🅿️
그리고 타워식이당;

장성규 유튜브 워크맨에도 나온 건물 ㅋㅋ
로비부터 매우 깔끔쓰~

레스토랑은 세스코 건물 10층에 위치하고 있다

9층에는 카페가 생긴다고 하는데
아직 오픈전이라 구경만 ㅎㅎ
여기도 역시나 매우 깔끔
벌레 한마리도 안살듯함😇

10층이라 뷰가 정말 좋았다
시티뷰는 아니고 농촌뷰인데
초록초록해서 눈도 편안하고 좋았음👍🏻

깔끔한 기본 세팅😋
식기류가 다양하게 놓여있었음

더화이트 메뉴판-!
우린 점심 코스메뉴인데
전채, 메인, 디저트를 선택할 수 있고
메인에서 꽃등심 스테이크를 선택할 경우
추가요금 2만원이 붙는당💸
하지만 꽃등심을 포기할 수 없어 홀린듯이 선택🐽
나 하나쯤 꽃등신은 괜찮겠지란 생각…
하지만 일행 중 4명이나 꽃등심을 시킴 ㅋㅋㅋ

식전빵과 채소반찬
가볍게 먹기 좋았고 버터도 1인 1버터 🧈

화이트라서 화이트한 수프를 생각했지만
매우 꾸덕한 양파수프 ㅋㅋㅋㅋ
안에 식빵과 치즈도 들어가 있었는데
양파향이 정말 강함 ㅋㅋ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음
하지만 양은 매우 많은편😵‍💫

요건 누나가 시킨 숭어 타르타르
매우 정갈하게 담겨나왔는데
숭어 살들도 탱탱하고 소스랑 잘 어울리는 맛
상큼하고 깔끔하게 시작하려면 숭어 타르타르가 좀 더 나을듯💕

요건 코스메뉴는 아니고 따로 시킨 라따뚜이~
부라타치즈를 잘게 찢어 먹으면
그때부턴 많이 먹는 일행을 경계하게 된다 🤣
그리고 소스도 아까 나온 바게트빵이랑 찰떡궁합

이건 에이드
너무 상큼해서 한입만 먹고 못먹음 ㅋㅋ😵‍💫

내 메인요리인 꽃등심 스테이크 등장-!🥩
요즘은 안심의 부드러움 보다도
등심의 육향이 그렇게 좋던데
여긴 굽기 정도가 정말정말 훌륭했다👍🏻
같이 나오는 알감자의 굽기도 적당했고
슬라이스된 베이컨도 좋았음

미듐레어로 부탁드렸는데
정말 적절하게 구워졌고
그래서그런지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음
기존 등심 생각하고 먹으면 안심인가? 싶은 정도의 식감👍🏻

그리고 이건 다른 메인요리
수비드 닭가슴살 롤라드
파스타도 같이 나온당

썰어 놓으면 안쪽에 채소들이 말려있는데
이것도 매우매우 부드러운 식감이였다
근데 다시와도 꽃등심 스테이크를 선택할듯 하닼ㅋㅋ

요건 매우 ㄱ귀여운 피클 ㅋㅋ


이 다음부터는 디저트 타임🍰

캐모마일 차랑 크림뷔렐레 등장

이건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
딸기 아이스크림도 같이 나오는데🍓
송편처럼 모양이 엄청 귀여움 ㅋㅋㅋ


이건 코스요리는 아니지만 따로 시킨 바닐라크림 밀푀유
안에 크림의 꾸덕함이 감각을 자극하는데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씹을 때 결이 부서지는 식감이 좋았음👍🏻
이집 디저트 맛집인게 분명해✨

그리고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켜버린
레몬 다쿠아즈!
메뉴판에서도 더 화이트 스타일이라는데
깨끗한 이미지의 세스코 더 화이트 레스토랑처럼
맛이 상큼하고 뒷끝없이 깔끔했음
앞서 먹은 디저트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디저트 담당하시는 쉐프분 실력이 대단한듯🥇

  • 마무리

새로 생긴 곳으로 알고 있는데
양도 너무 적지 않고 실내 인테리어가
세스코 이미지처럼 매우 깨끗했다
메인에선 꽃등심 스테이크가 기억에 남고
무엇보다 디저트들은 하나씩 꼭 시켜봐야 한다고 본다🎖
디저트가 인상깊었던 더 화이트
끄읕-!

#🌳
추가로 10층에 야외 정원이 있는데 꼭 들러보길 추천드림

진짜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