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간식탐방기] 남양주 “스페이스원 식품코너” 해외과자 구경

728x90
반응형
스페이스원 식품코너🍬🍪🍭

스페이스원은 현대 아울렛답게 식품코너가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다
역시 해외과자들도 엄청 빵빵한 편✨
기라델리 초콜릿을 찾고있던 소비대장과 신나게 구경했다

메이지 패밀리 도넛 요거 달달하니 맛있당

요즘 생각보다 찾기 힘들어진 웨더스 버터사탕!
이때 쟁여둘걸 ㅠㅠ
집앞 홈플에 입고가 안되고 있당

요즘 마트에 안보이는 기라델리!
소비대장이 힘겹게 찾고 있었는데 발견
하지만
전부 다크 초콜릿이라 눈물을 머금고 패쓰 ㅋㅋㅋㅋ
솔트 초콜릿은 없는 건가…ㅠ

코피코 캔디
요것도 종류별로 있었는데
사진않음 ㅋㅋ

대만 망고젤리랑 복숭아 젤리
망고 젤리는 종종 봤는데 복숭아 젤리는 첨봄💕
뷔페가면 과일 옆에 있는 젤리랑 비슷한 식감이당

안쪽으론 해외커피랑 음료도 있었는데
오키나와 자판기에서 자주 먹던
복숭아물이 있어서 바로 겟함 ㅋㅋㅋㅋ
가격은 오키나와 가격의 2-3배인듯 ㅜㅜ

요건 프랑스 쿠키들 ㅎㅎ
관심없어서 패스 ㅋㅋㅋ

다 찍진 못했는데 신촌에 있는 엄청 큰 해외과자점 보다도
종류가 더 많았당🎖🎖🥇

옆에 있던 빵집 베즐리

카스테라가 맛있어서보여서 하나 사왔는데
그냥 쏘쏘한 맛;

카스테라말고 당근케익을 사왔어야했는데 아쉽 ㅠㅠ



디자인도 이쁘고 조경이 굉장히 고급스럽던 현대 스페이스원
신식이라 엄청 깔끔하고 밤산책하기 좋았음
식품코너는 사실상 현대백화점의 그것과 같다고 보면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