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게장탐방기] 눈치안주는 게장 무한리필집 “홍익게장”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홍익게장🦀

홍대역에서 좀 떨어진 거리에 위치한
게장 무한리필 홍익게장🦀
무한리필이라 하면 몇접시 정도까지
사장님도 불편하지않고 손님도 곤란하지 않는가 궁금했음
오늘 경험한 홍익게장의 세이프 라인을 알려드림ㅋㅋ

  • 주차🅿


주차도 가게앞에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인도를 너무 침범할 거 같아서
바로 옆 문을 닫은 카센터 앞 주차장에 주차했다
(이건 카센터가 영업을 안하는 주말에만 가능한듯 함)

내부는 매우 청결하고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이 맞이해주심
벨도 있어서 추가주문도 편하게 가능

음료수, 김치전, 계란찜 중 1가지는 서비스
근데 처음에 기본으로 주심
우린 양념게장은 안먹어서 홍익중간상으로 선택

홍익중간상은 간장게장하고 간장새우만 리필이 가능
해물탕도 나오고 날치알도 조금 나온당

여기서 김, 김치, 미역국등을 가져갈 수 있음

밥은 현미밥 ㅜㅠㅜ
게장엔 무조건 흰쌀밥 아닌가요!

생각보다 상태도 좋고
살도 탱탱했음
비린 맛도 거의 없었음👍🏻

미니 김치전이랑 팔팔끓는 해물탕
팔팔 끓지만 국물맛은 하나도 안끓인 신기한 맛이 났다 ㅋㅋ

새우가 정말 알차고 달았음👍🏻

두번째 접시
이제 디피는 신경쓰지 않지만
그런건 중요하지 않음 ㅋㅋㅋ
다만 게딱지는 이때부터 쓰고 비렸음
새우는 상태가 한결같음

그리고 인스타 서비스로 받은 김치전 ㅎㅎ
여기 김치전 맛집이란 사실 ㅋㅋㅋㅋ

세번째 접시 ㅎㅎ
여기서부턴 몸통도 살이 좀 부실했음(비리진 않았음)
소비대장이 말끔히 깐 새우
새우는 폼이 그대로👍🏻

네번째 접시 ㅋㅋ
네번째 접시는 게장만 받았음
오히려 3번째보다 상태는 좋았고
눈치도 전혀 주시지 않았음 🐽


장사 오래하는 집 특징
컵이랑 접시에 가게이름이 음각으로 각인돼있음

  • 총평

네번째 접시까진 무난하게 주문할 수 있음🚀
배불러서 5번째는 생각도 못했다 ㅋㅋㅋ
게딱지 내장의 고소함은 크게 기대하지 않아서
대체적으로 만족했다
해물탕은 초반엔 맹한 맛인데
30분 정도 놔두면 먹을만 했음
그리고 새우장은 정말 한결같이 맛있었다👍🏻
사장님과 직원분도 친절해서 대만족한 무한리필 게장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