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회탐방기] 가성비 좋은 “탐나종합어시장 신설동역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탐나종합어시장
신설동역점🐟

신설동역 2호선 라인
바로 앞에 있는 탐나 종합어시장!
포장주문 1회, 배달주문 1회의 경험으로 포스팅을 시자악

매장이 생각보다 엄청 크고
무엇보다 토욜 6시였는데
테이블이 가득 차 있어서 놀람 ㅋㅋ👀
직원도 엄청 많고 뭔가 잘되는 횟집이란 분위기 뿜뿜

원산지&메뉴판🐟

원산지표와 메뉴판!
이날 포장주문은 멍게를 샀는데
주변 횟집중에서 가장 저렴했음

이게 6천원이라면 믿으시겠습니꽈아아아

적당히 단맛과 바다향이 잘 나고 비리지 않았음👍🏻

그리고 이 경험을 토대로 배달후기!
보리숭어(밀치) 소, 우럭 대, 매운탕 재료, 멍게 2판, 서비스리뷰용 광어 한줄까지

정말 묵직하게 30분만에 도착!

상추, 초장, 마늘 모두 넉넉하고~
멍게 혜자인 건 원래 알았고
보리숭어고 자연산이랬는데
양이 많아서 중자인줄 ㅋㅋㅋ

초밥용 밥도 주심 ㅋㅋㅋ
꼬들꼬들한 밥 좋아하시면 극호일듯👍🏻

막장

막장을 제조하시는 햄여사 ㅋㅋㅋ

보리숭어 (소)

부산 광안리에서 먹어보고 반한 숭어
그 정도 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식감이 찰지고
싱싱했음 다만 좀 굵게 썰어주시는 편이라
얇게 써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2차 작업이 필요함 ㅋㅋㅋ

우럭

그리고 광어보다 맛있는 우럭 ㅎㅎ
쫀독한 식감 내가 아는 우럭 그맛 ㅋㅋㅋ
대자였는데 양이 많진 않음

멍게

양도 많고 맛도 좋은 멍게 ㅎㅎ
포장해간날과 양 차이도 없고
역시 믿고 먹는 멍게👍🏻

  • 총평🐟

부담없는 가격 포커스를 상당히 잘 잡은 집이란 생각
양도 많고 신선도도 굉장히 좋다
횟집이 귀한 용두동에서 매우 귀한 집이 될거란 생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