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포탈라 종로점(커리,난 맛집)

728x90
반응형

포탈라 종로점
​음식점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종로 2가의 맛집 포탈라입니다~
여긴 네팔음식을 판매하는데요 사실 인도인지 네팔인지 헛갈리긴합니다만 ㅎㅎ
커리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난이 맛있어요
일요일도 영업을 하는 점도 굉장히 맘에 드는 점 중 하나에요 ㅎㅎㅎ
주말마다 부모님이랑 저녁식사할 곳 찾으면 도심쪽은 문연 곳 찾기가 워낙 버거워서요 ㅠㅠ
그래서인지 주말만큼은 오아시스같은 존재에요 ㅋㅋㅋ
그럼 이제부터 소개를 해드릴게용~

이 간판을 찾으셨다면 제대로 오신거랍니당 ㅋㅋㅋ
지하 1층에 자리잡고있어요

내려가는 통로엔 이렇게 손님들이 남기고 간 포스팃이 가득하네용 ㅎㅎㅎ
맛에대한 평가보단 연인의 안녕을 비는 글이 많다는 건 함정;;ㅋㅋㅋㅋ

내부는 네팔느낌이 아주 강해요 ㅎㅎㅎ
중앙에 홀테이블이 있고 홀 기준으로 좌측은 룸이구여 우측은 보시는 것처럼 4인용 테이블로 채워져있어요
자린 넉넉해서 좋아요 ㅎㅎ


요긴 룸들이 있는 좌측 사진이에용 ㅎㅎ

가게 디자인이 공을 들인 티가납니다 ㅎㅎ
여기 안에있으면 해외여행온 것 같은 기분이들어요

불교와 관련된 장식품이 가득하네요 ㅎㅎ
도깨비?들도 보이구요 ㅋㅋㅋ

어디나라의 지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벽한켠을 멋스럽게 차지하고 있습니당

지금부터는 메뉴판 정보입니다 쭈욱 보시면되겠습니다 ㅎㅎ
보통 난 1개에 두사람이 적당히 배채울 정도의 양이구요
3조각으로 나눠져서 나와용 ㅎㅎ

라씨는 존맛탱 ㅎㅎㅎ
블루베리 추천드려요

치킨은 조금 퍽퍽하지만 탄두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으실 거에용 ㅎㅎ

커리 종류가 매우 다양하죠? ㅎㅎㅎ
전 주로 치킨베이스에 크림커리나 양파를 베이스로 하고있는 커리를 먹어요 ㅎㅎㅎ
시금치커리 저 초록색 빼곤 다먹어봤는데
딱히 맛없는 커리는 없었어요 ㅋㅋ

요게 블루베리 라씨에요 ㅎㅎ
우리나라 요거트 블루베리랑 비슷한 맛이에용 ㅎㅎ
양이 많아서 대만족 ​

왼쪽부터 난이구여 메뉴판의 2번, 7번 커리입니당 ㅎㅎ
2번 커리(탄두리 치킨 베이스 커리)
7번커리(볶음 양파로 맛을 낸 커리)
고소한 양파를 좋아하신다면 7번 커리는 정말 강추합니다! ㅋㅋㅋㅋ
찾아가시는 길은 지하철은 1호선쪽 종로3가역에서 좀 걸어가셔야하구요 청계천 바로앞이에용
지도 첨부해놓을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