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마조렛] 왕십리 이마트 마조렛(WRC 랠리 시리즈) 방문기

728x90
반응형

왕십리 이마트(마조렛)

마조렛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조렛 랠리카를 선보여서 매니아들 사이에서 핫해진 왕십리 이마트 마조렛, 토미카 코너를 돌아봤습니다~ ㅎㅎㅎ

마조렛 코너를 아예 테마로 꾸며놓은 곳은 여기가 처음인 거 같네용? ㅎㅎㅎ

왕십리 이마트는 왕십리역과 연결된 민자역사에 있습니다.

마조렛 코너는 3층에 있구요 토미카 코너 바로옆에 붙어 있습니다

그럼 바로 사진으로 보실게요 

마조렛 코너

마조렛 코너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게 잘해놓았네용 ㅎㅎ

마조렛 랠리

마조렛 WRC 랠리카들은 바로 정면에!

랠리

토요타가 보입니다 

아쉽게도 i20는 없네요 ㅠㅠㅜ

포드도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방금 전에 다른 분이 한개 남은 거 가져가셨네용 ㅠㅜ

그래도 다시 채워질 거 같아용

두둔!!

랠리

폭스바겐 등장!ㅋㅋㅋㅋㅋ

제가 실물로 보기엔 레드불 라인이 이쁜 거 같아요

랠리 시리즈는 전체적으로 화려해서 구경하는 맛이 크겠네용 ㅎㅎ

안에 박스도 들어있어서 보관도 용이할 거 같습니다.

토미카 시티처럼 마조렛도 다양한 제품들이 나와있습니다

다 50퍼 할인이네용 ㅎㅎ

마조렛 시티라고 해야하나 ㅎㅎㅎ

여튼 다양하게 있습니다.

요긴 마조렛 프리미엄과 기본 라인들!

sos차들 구급차 경찰차 등이 있어요 ㅎㅎ

운송차량과 리미티드 시리즈

람보르기니 경찰차도 보입니다

마조렛 프리미엄 카들

마조렛 AMG 벤츠 기프트백이 있네용 

마조렛을 알게해준 벤츠 AMG 모델도 보입니다 ㅎㅎㅎ

저 가격에 저정도 퀄리티라니 그 당시 참 헉했죠 

토미카보단 확실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퀄리티를 중시하는 분들에겐 마조렛이 국내에 많이 풀리는 건 

확실히 행복입니다 ㅎㅎㅎㅎ

마조렛 경찰 플레이 세트들 ㅎㅎ

헬기도 있네용

마조렛 보너스 팩

기믹들도 탑재되어 있네용 ㅎㅎ

마지막으로 마조렛 이벤트 팻말을 보여드리며 마치겠습니다.

집근처라 급하게 다녀왔는데 마조렛라인들을 구경하니 신선하고 재밌었네용 ㅎㅎ

랠리는 채워지는 대로 쓸리는 듯 합니다 ㅎㅎㅎ 참고하셔용 ㅎㅎ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