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프리미엄 토미카] 페라리 테스타로사(Ferrari TESTAROSSA)

728x90
반응형

페라리 테스타로사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바로 프리미엄토미카 ‘페라리 테스타로사’ 입니다~!
두번의 네트워크 오류로 인해 똑같은 글을 세번이나 썼네요 ㅠㅠㅠㅜ 드디어 오픈하게 된 테스타로사 후기글입니다 (감격 한가득)
그러면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페라리 라인을 수집하는 분들이시라면 모를 수가 없는 녀석이죠! ㅎㅎㅎ
이름의 유래는 엔진의 커버가 빨간색이라서 그렇답니다 ㅎㅎ 테스타로사가 이태리어로 빨간 머리라는 뜻이라네요 ㅎㅎ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테스타로사는 레드가 아닌 옐로우입니다!
노랑이만의 매력을 직접 보실게요 ㅎㅎ

특유의 곡선라인이 멋드러져보이죠?


​요렇게 박스위엔 페라리 인증스티커가 똬악!

개구리 왕눈이 같은 눈을 가진 테스타로사~

페라리 로고가 선명합니다
해드라이트 확대사진을 두개나 보여드리는 이유는 조금 이따가 알려드릴게용 ㅎㅎㅎ

내부의 모습도 투명한 창을 통해 엿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측면의 라인은 공기흡입구라고 하는데요
토미카인데도 불구하고 디테일이 후덜덜

80년대 드림카인 요녀석은 레이싱게임에도 단골스타였습니다 ㅎㅎ

전 갠적으로 이각도가 가장 차가 이뻐보이더라구요 ㅎㅎㅎ​

뒤쪽에도 확대~!
배기구도 표현되어있구요
페라리 마크가 선명하네욥

요건 우측모습이구요 ㅎㅎㅎ​

휠도 실차의 그것과 똑같습니다!
매번 토미카 기본휠만 보다가 눈이 호강하네요~

페라리 글씨가 선명하네요 ㅋㅋ

아까 말씀드렸던 헤드라이트의 비밀!
요렇게 바닥을 모시면 고리가 보이십니다
요길 딸깍하고~

요렇게 올려주시면~​

요렇게 눈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토미카 기믹 중 가장 귀엽네요 ㅋㅋ​

가까이보면 부담스러우니
멀리서 다시한번~!​


요건 항공샷이에요 ㅎㅎ
선이 아름다운 차인건 확실하네요 ㅎㅎㅎ
제작 당시 쿤타치를 모티브로 만들었다는데
약간 분위기가 비슷하긴하네용​

그러면 빠질 수 없는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개인적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던 모델입니다
품절로 웃돈을 주고 얻어야하는 라인이지만 실망시키지 않을 토미카인건 분명하네용
그럼 테스타로사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