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토미카] 토요타 프리우스 PHV GR SPORT(Toyota PRIUS GR SPORT)

728x90
반응형

토요타 프리우스 PHV GR SPORT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프리우스 PHV 모델 ‘프리우스 PHV GR SPORT’ 입니다! ㅎㅎㅎ
요즘 좀 토미카 후기 업로드가 뜸했네요 ㅠ 시간나는 짬짬이 자주 올리겠습니당~
이 모델은 스포티한 매력을 한껏 뽐내는데요
우리나라에 진출하면서는 이름을 바꾸어 현재 프리우스 프라임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프리우스와 한껏 잘어울리는 화이트진주색이구요 ㅎㅎ
얀간 반짝거려 더 고급지네요
그럼 사진보실게요

스포티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 투톤으로 심플함이 매력적입니다

전면부에서 토요타 로고를 확인하실 수 있구요 약간 최근에 나온 신형 아반떼와도 느낌이 비슷하네요

헤드라이트가 검정색인 것이 아쉽습니다 ㅠㅠ
도요타 로고는 되게 선명하네요 ㅋㅋㅋ

좌측모습이구요 주유구가 보이네용 ㅎㅎ
휠은 아쉽게도 토미카 기본휠입니당

후면모습이에요
선글라스를 쓴듯한 검정라인이 돋보이네요 ㅎㅎ

후면 확대샷입니다!
굉장히 디테일해서 깜짝 놀랐는데요 스탠다드 토미카치곤 아주 훌륭한 표현력입니다 ㅎㅎ
프리우스 PHV를 알리는 글씨가 페인팅되어있고 도요타 로고가 전면보다 세배 이상 선명하네요 ㅋㅋㅋ

우측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스포티해요!

항공샷도 아쉽지않게 첨부 ㅎㅎ​

그리고 프리우스 PHV는 프리우스 토미카 라인들과 같이 후면 도어 즉 트렁크 오픈 기믹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ㅎㅎㅎ

프리우스 라인들은 확대샷찍을 때 매력이 더욱 발산되는 느낌 ㅎㅎㅎ

마지막으로 토미카 서스펜션으로 마무리할게용 ㅎㅎ
저는 프리우스라인을 좋아해서 하나둘씩 모으고 있는데요 요번 라인은 디테일이 매우 좋아서 만족도가 굉장히 높네요 ㅎㅎ 스포티한 모델은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드리는 토미카입니다
그럼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미카] 토요타 프리우스(Toyota PRIUS)

​​ ​ 토요타 프리우스 ​ ​​토미카 정보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토미카는 ‘토요타 프리우스’ 입니다~ ㅎㅎ 새하얀색이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자..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